Home Forums US Life 회사에서 스탁옵션을 준다고 이메일이 왔는데…좀 황당하네요. Reply 2005-03-1510:10:54 #291002 황당이 24.***.11.98 2600 스탁옵션을 주게되서 기쁘다고 하면서 이메일이 왔는데.. 주당 가격이 현재 마켓가격보다도 더 비싼값으로 준다고 하네요. 이런 경우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나요? 장난 치는것도 아니고…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그냥 12.***.114.201 2005-03-1510:52:53 요즘 같아서는 아주 일반적인 일입니다. 아마도 stock option을 주기로 결정한 시점보다 현재의 주식가격이 많이 떨어져서 생긴 일입니다. 그래도 안받는 것 보다는 그냥 받아 두셔야지요. 혹시 압니까? 어느날 갑자기 세상이 바뀌어서 주식가격이 올라갈지…. Reply H 24.***.74.43 2005-03-1511:42:21 stock option 행사가격은 stock option을 주기로 했을 때의 기준일의 가격입니다. 현재 시장가격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어짜피 stock option을 행사할 때의 가격이 중요하고, stock option을 받고서 유효기간이 10년같이 꽤 긴 기간이기 때문에 갖고 있다가 유효기간 안에 행사가격보다 오르면 stock option을 행사해서 팔면 됩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