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인터뷰까지 마친 상태이고 10월에 비자가 다시 available해지면
곧 영주권을 받을수 있을것 같은데요.
갑자기 문제가 생겼습니다.
저를 스폰서 해주던 작은 회사가 요즘 불경기에 힘들어 하더니
회사를 close할 조짐이 보입니다.
만약에 회사가 제가 영주권 받은후에 문을 닫게 된다면 저는 괜찮은 걸까요?
원래 영주권 받고 최소 6개월은 스폰서 해준 회사에서 일해야 한다고
알고 있는데 이렇게 회사가 문을 닫게 되는 경우는 어떻게 되는 걸까요?
그래도 다행인것은 사장님이 제가 영주권 받은후에 어떻게 할지
확실한 결정을 내릴것 같은데요.. 이런 경우에 제가 알아두거나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후에 취업을 한다면 반드시 동종업계로만 해야 되는지요?
경험자님들.. 꼭 답변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