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정말 사랑한다고 믿었고, 둘이서 조촐하게 결혼하고, 혼인신고를 했었는데,
결혼한 사람이 바람을 피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돌아와달라고 애원도 하고 했지만, 돌아오지 않게 될것 같고, 이혼도 안 해줄것 같습니다.
혼인신고를 하자 마자 바로 알게 된거라서, 같이 산적도 없고…
한국으로 돌아가서 새출발 하고 싶은데..
한국에서도 기록에 남게 되나요?
미국엔 다시 오지 않을건데요.
한국에서 새출발할때 재혼이라고 해야 하나요. 처음 결혼이라고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