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6/08에 핑거하고 기다리던중에 JOB OFFER를 받았습니다. 급한 마음에 USCIS 1-800 전화해서 EXPEDITE REQUEST(Financial crisis & mental stress because USCIS is not timely issuing EAD)했습니다. 그런데 10/16/08 에 Card Production Ordered. 라고 이민국 사이트에 나오네요. 참고로 MSC로 EXPEDITE REQUEST 정식 커버 레터랑 잡 오퍼 첨부해서 팩스로도 보냈습니다. 이런 방법이 효과가 있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