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파워윈도우 수리에 관해 도움이 필요합니다.

  • #3626
    현대차수리 65.***.17.7 6485

    제 차가 현대 소나타 2000년식인데 뒤의 오른쪽 파워윈도우가 고장나서
    레굴레이터를 갈아야 하는 걸로 판명이 났는데,

    문제가 자동차 조립시 레귤레이터와 자동차 유리 연결하는 나사 한개가 망가져있어서 계속 헛돌며 빼낼수 없게 되어 그만 자동차 수리공이 드릴로 그 부품들을 다 잘라버린는걸로 자동차유리하고 레귤레이터를 분리시켜벼렸죠,

    문제는 유리에 붙어있던 파트가 따로 구할 수 있는게 아니고 유리팔때 같이 붙어서 나오는 걸로 따로 팔지않는다는거고 자동차 수리공은 이제 저에게 새 유리를 사라고 하는데( 일던 이부분은 수리공하고 짚고 넘어갈려고요. 어떻게 레굴리터 갈려고 왔는데 유리까지 갈게됐는지)

    일단 일은 벌어졌고 제 입장이 멀쩡한 유리, 더구나 틴트까지되있는데 버려야하는게 아까워서, 이런 유리부속를 어디서 구할수 있는지 아시는분이 있을지 아니면, 혹 자동파 수리에서 이런쪽으로 잘아시는분이 계시면 고견 부탁드립니다.

    • tC 67.***.117.9

      죄송합니다만 정말 이해가 힘듭니다…
      아무튼 어떤유리부속을 말씀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정확한 부속품의 이름을 아신다면 젤 먼저 현대차 서비스/부품부에 가셔서 물어보시고 똑같이 유리랑 같이 사라고 한다면 근처의 salvage를 가는수 밖에 없겠죠.. 비록 중고로 사게 되겠지만 파워윈도우에 들어가는 부품 이래봐야 중고사도 아무 하자 없을겁니다.
      참고로 아래 주소에가서 상세한 정보를 입력해보세요.. online salvage입니다.
      http://www.autosalvageyards.com/

    • 미친소 66.***.180.243

      소나타 윈도우 쪽은 부품구하기가 쉽지 않더군요. 저도 비슷한 경우가 있어서 부품파는게 갔더니 여기 없고 인터내셔날 부품 전문점으로 가라고 해서 가봤는데 현대꺼는 취급을 안한다고 하더군요. 현대딜러에 물어봐도 아마 통채로 구입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님 한국에 문의 해서 별도로 판다면 배달받아서 수리하는 방법은 어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