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알라바마공장 H1B 지원자 모집

  • #146922
    Mark VIII 68.***.60.130 20172

    UAH 학생회 웹에서 퍼왔습니다
    $$$$$$$$$$$$$$$$$$$$$$$$$$$$$$$$$$$$$$$

    안녕하셔요. 저는 콜롬버스 오하이오에 위치한 자동차관련 업계를 주된 고객으로 하는 리쿠르팅회사의 한국담당 정수지 입니다. 저희 회사는 1995년부터 일본 빅3 자동체 업체를 중심으로 바이링걸 엔지니어, 아웃소싱회사로 일해왔습니다.

    2005년에 현대자동차가 알라바마 몽고메리 주에서 현지 생산에 들어가는 관계로 (테스트 생산은 올 6월부터 시작됩니다), 18사의 타이어원 서플라이어가 알라바마주에 새롭게 현지 공장을 세우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미 그 회사들과 교섭중에 있습니다.
    알라바마 프로젝트라는 이름하에 새롭게 구성된 저희 회사의 한국담당으로 미국현지에서 일하시기를 원하시는 분을 현재 대대적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1.자동차 업계 경험자
    2.엔지니어링 경험자.
    3.품질, 제조, 금형, 패터닝 경험자
    4.전기, 기계공학 전공자분을 모집합니다.

    저희 회사는 H-1B비자를 완벽히 지원하며, 알라바마주의 리로케이팅비를 보조합니다. 보험완비이고요.

    미국현지에서 직장을 생각하고 계시는 분은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저희 회사 웹사이트나, 직접 궁금하신것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고요.
    감사합니다.

    Suezi Jung
    International Recruiting Coordinator
    Next Step Resources
    2731 Sawbury Blvd.
    Columbus, Oh 43234
    Phone: (614) 798-0671 Ext.207
    Toll Free: 1-800-353-5533
    Fax: (614) 798-0722
    Email: suezij@nextsr.com
    Website: http://www.nextsr.com

    • 최걸 211.***.67.10

      안녕하세요.
      저는 통신직일을 해 왔던 사람입니다.
      전화국에서 2년반 정도, 전화및 방송공사를 하는 회사에서 1년반정도,
      지금은 한국철도시설공단에서 방송및 통신담당으로 유지보수를 보고 있습니다.
      위에서 통신직은 없는데, 제가 일할수 있는 기회를 얻을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그럼 답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H1-B 211.***.79.142

      관심은 있는데 제가 알기로는 H1-B비자 내년까지 쿼터 막혀있는걸로 아는데
      다른 비자는 지원 않는지요 ?

    • MR.조 221.***.246.137

      안녕하세요!! 저는 2005년 4월경이면 취업이민으로 들어갑니다… 저는 지금도 현대자동차에서 CAR SALE을 17년째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으로 이민을 가면은 물,불 안가리고 열심히 일할려고하는 굳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지 몽고메리에서 생산직일을 하고 싶고 새로운 환경 변화에 적응을 하여야 하기때문에 현지 몽고메리에서 근무를 하고싶습니다. 단, 지금 취업이민은 1년간의 고용조건으로서, 조지아주 애틀란타로 들어갑니다.. 애틀란타에서 1년간 고용계약이 끝나면 알라바마주인 몽고메리로 이사를 갈려고 합니다.. 현지의 몽고메리에서 제 자신을 고용해준다면은 현대멘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열과성을 다해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합법적인 신분이고 우리가족 모두가 영주권 취득을 하고 가기 때문에 미국 체류에는 아무런 하자가 없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번일로 계기로해서 좋은 만남과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리플 달아주세요… 꼬


      옥 요~~~~~
      항상 건강하시구요~~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THANK YOU SIR…

    • MR.조 221.***.246.137

      아참요^0^ 차랴의 간단한 정비도 할줄 압니다…
      그리고 현대에 오래 근무해서인지 부품도 육안으로 보면은 웬만하면은 간단한 부품은 다 명칭과 이름은 잘 압니다… 그리고 애틀란타에서 1년간의 고용 계약을 다 채우지 않더라도 몽고메리 현지 법인 공장에서 일하는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대신에 TAX는 정확히 내고 보고를 해야겠지요… 왜냐 하면은 1년가의 세금 보고는 있어야 한다네요…

    • 하재준 218.***.88.82

      안녕하세요!! 현대 한국 경기도 시흥시에 소재한 현대자동차그린서비스에서 근무중입니다. 자동차 정비경력은 11년정도가 되었고 주로 한국차(현대,기아,대우)를 정비하였읍니다. 학력은 자동차정비전문학교(노동부인가) 졸이며 자격증은 자동차정비2급과 자동차정비1급을 가지고 있읍니다. 근무기간 증빙서류는 5인미만 사업장에서 주로 근무하였기 때문데 11년은 전부 확인할수 없지만, 가능한 제가 근무한 곳의 서류와 세금관련 서류는 준비 할 수 있읍니다.
      제 나이는 35세이며, 가족관계는 현재 아내만 있읍니다. 아내는 사학과 졸이며 한국아이들에게 영어교육(회사)을 5년간 한 이력이 있읍니다.
      귀사에서 저의 이력 조회를 원하시면 언제든 서류제출을 하겠읍니다.
      우리나라의 생산차가 전세계를 누비며 달리는 그날을 기대하며 열심히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많은 한국인 정비사들에게 비젼을 제시해 주시는 귀사의 노고에 많은 감사드립니다.
      email: junyzzang100@hanmail.net

    • 주용철 220.***.202.34

      안녕하세요.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주용철 입니다. 미국 교환학생 및 어학연수 1년 6개월을 다녀 왔습니다. 영어회화는 상급수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보는 순간 너무도 하고 싶은 생각이 간절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국토대장정, 배낭여행 등으로 많은 것에 도전을 하였고 앞으로 다가올 모든 것에 현명하게 대처할 자세가 되어 있습니다. 젊은 저의 꿈을 소중히 생각해 주신다면 귀사에 열매 맺는 소중한 한 사람이고 될 것입니다.

    • 저기요 24.***.136.140

      댓글단 여러분들, 원글을 읽어보면 이 채용광고를 다른 웹사이트에서 퍼왔다고 하지 않습니까? 댓글 왜 달아요? 그냥 저 이메일 주소로 이력서를 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