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는 사기꾼? 대한민국 국민은 봉 ?

  • #1994
    객관적으로차사자 58.***.144.214 5802

    제친구가 7월말에 산타페를 구입하엿습니다..
    구입한날 보니 트렁크 에 녹이 슬어 잇엇습니다 물론 대리점 점장과 통화할때 얘기 햇습니다..(조치없엇음) 이제 는 운전석 문 안쪽과 본네트내부 그리고 트렁크안까지 녹이 발생하고 잇습니다..

    현대 직원말이 두달된 재고를 팔앗다고 하더군요 그럴수도 잇다고 합니다..
    재고 품이니까..교환을 요구햇습니다 안된다고 하더군요..쓰다가 녹슬엇다면 도색만 해달라고 하고 말겟지만 원래부터 녹슬엇으니 바꿔달라고 햇습니다 안된다는군요..그럼 광고하나 해주시죠 현대차는 두달이면 녹슨다고..

    도대체 말이 됩니까 돈이 일이만원도 아니고 이천만원 짜리 차를 팔아놓고..더군다나 사용하다 발생한 하자도 아니고 하자가 잇는 물건을 팔아놓고 못 바꿔 준다니 환불도 안되고..

    도대체 현대자동차 봉 노릇을 국민들이 언제 까지 해야 합니까?

    무슨 미국에선 10년 10만마일(16만키로) 보상을 해주네 어쩌네 품질 만족이 어쩌구 ..국내에서 국민들 등처서 만들어서 ..

    이건 명백한 사기 아닙니까?(만약에 알고도 팔앗다면 사기 맞지요?)
    불량품을 팔앗으면 바꿔줘야 합니다..그건 일반적인 상거래에서 당연한겁니다..

    아닌가요? 원래 그런가요? 여러분들의 의견은 어떻습니까?

    꼬리말 :

    유성 자세히 살펴보니 선바이저가 2005년 3월 15일 이라고 찍혀 잇더군 요 그럼 두달된 제고가 아니라 4개월 이나 지난 재고를 팔은거죠? 7 월말에 삿으니까? 이거 정말 해두 해두 너무하는거 아닌가요? 11-12

    shidhfiso 강력히 항의하셔서 꼭 환불 받으세요. 안티산타모카페 있으니 거기 가서 정보도 얻고 집단행동으로 해결함이 나을듯합니다. 어차피 혼 자 나서봐야 그 사람들 콧방귀도 안뀌거든요. 11-12

    막자란놈 다른거 필요없고 현대 본사가서 차 불지러요 11-12

    Agnes 현대는 알량한 애국심에 호소해서.. 국내소비자들에게 차를 팔아 먹 는다,,, 과연 외국에서 이러한가?… 왜? 현대는 국민들을 봉으로 알고… 외국의 소비자들을 왕으로 여 기는가?… 내 친구도 미국에서 현대를 샀는데… 도색이 잘못되어서.. 항의를 했더니,… 새것으로 바꾸어 주었다고 하더군요… 제발 현대도 국내소비자도 외국의 소비자와 같이 대우해주라… 11-12

    세이 원래는 교환되는데 영업소에서 장난친거 아닌가요…자기들이 탔거 나 아님 팔렸다가 반품온거 욕 안멀을려고 다시 판거 같은데.. 11-12

    삼겹살에쏘주한잔 추천한방누르고 갑니다. 11-12

    세이 한국 자동차 시장 개방에 한표 ~~~ 11-12

    쫑 한국 자동차 시장 개방에 한표 ~~~ 11-12

    • 피아노맨 12.***.154.223

      처음에 살때 녹슨것 확인 안하고 그냥 산 친구분 잘못도 있습니다.

    • 하하 84.***.127.151

      두달된 재고…이것을 재고라 하나요?
      아마도 미국에 있으면 그건 4개월에서 7개월정도 되었을 것입니다. 공장 출하 이후에…한국에서 생산해서 배에 실어 미국 현지에 도착 통관 절차 지나고 각각의 딜러들에게 뿌려지고 그러면 벌써 2~3개월 후딱 지나지요, 그렇기 때문에 수출 차량 출고시 외관에 덕지덕지 붙치죠. 차량 보호를 위해서…그리고 많은 시간을 콘테이너 배에서 보내다 보니 바다물 짠기가 올라오고 이로 인하여 빠른 부식이 오게 되죠. 당연히 정상 운행하지 않고 판매되기를 기다리며 주차장에 대기하고 있으니 고인 물은 빠지지 않고…부식이 날 수 있죠…관리차원에서 발생한 문제이죠.

      자기들이 관리 잘못해 놓고서 결점을 못 찾은 소비자탓으로 돌리는 한심한 직원들이 문제겠지요. 손실처리하고 결점을 수리하던 그대로 공지하고서 중고차 시장에 내다 팔던지 했어야 했을 것을…참 깜깜하네요…

    • 이런 24.***.86.169

      두달이고..넉달이고.. 비싼 차가 그렇다는건..말이 안되죠.
      누구나 알만한..문제이지만,당연히 관리차원에서 그정도는 해결해야 하는것이고,
      현대차가 그렇다니.. 참 안타깝습니다.
      저도 얼마전까지..남편한테.산타페를 사라고.권하던중이었는데..
      살때..보지 않고 샀다고..잘못이라는건, 말이 안되죠.
      당연히..파시는분이 최상의 서비스를 한다고 여겨야지..
      잘못된것을 못보고 샀다고..산사람 잘못이라는..말도 안되는 글은 올리지도 마시길.

    • 피아노맨 12.***.154.223

      전 현대자동차 딜러쉽 잘못 없다고 말 안했습니다. 당연히 잘못이 크지요. 그렇지만 사시는 분이 후드, 트렁크, 문 열어보고 이상있는곳 없나 확인 안하신것을 말하는 겁니다. 아무리 새차를 사더라도 점검해보는것 필수입니다. 여러분들도 새차 사실때 꼭 모든것 꼼꼼히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워낙 사기치는 악덕딜러쉽이 많아서 계약서에 싸인 한다음에 후회해도 소용없습니다.

    • 피아노맨 12.***.154.223

      그리고 원래 글은 한국 현대자동자 대리점에서 산것을 말하는것 같군요. 가격도 원화이고 미국에서는 써비스가 좋은데 한국국민은 봉으로 아냐는 말로 보아서…

    • 해결 208.***.110.194

      미국현대자동차 consumer affair 부서에 편지하십시오. 적절한 조치를 해주겁니다.
      미국차는 더합니다. 그럼 인종차별????

      CA DEPARTMENT/ HYUNDAI MOTOR AMERICA
      10550 TALBERT AVENUE
      FOUNTAIN VALLEY, CA 92728

    • 제임스 65.***.222.254

      한국에 있는 본사에 항의해도 절대 차안바꾸어줍니다. 현대는 한국이나 미국에서나 차 팔면 나면 땡~

      독도는 우리땅~ 차는 일본차!

    • 히말리야 125.***.51.87

      국민의 애국심으로 현대를 사랑해주니까 어른수염을 가지고놀고있는 아주파렴치한 장사꾼으로 인정되는군요, 참으로 불쌍한 경영방식을 국민은 언제까지 지켜보아야 만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