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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친구가 7월말에 산타페를 구입하엿습니다..
구입한날 보니 트렁크 에 녹이 슬어 잇엇습니다 물론 대리점 점장과 통화할때 얘기 햇습니다..(조치없엇음) 이제 는 운전석 문 안쪽과 본네트내부 그리고 트렁크안까지 녹이 발생하고 잇습니다..현대 직원말이 두달된 재고를 팔앗다고 하더군요 그럴수도 잇다고 합니다..
재고 품이니까..교환을 요구햇습니다 안된다고 하더군요..쓰다가 녹슬엇다면 도색만 해달라고 하고 말겟지만 원래부터 녹슬엇으니 바꿔달라고 햇습니다 안된다는군요..그럼 광고하나 해주시죠 현대차는 두달이면 녹슨다고..도대체 말이 됩니까 돈이 일이만원도 아니고 이천만원 짜리 차를 팔아놓고..더군다나 사용하다 발생한 하자도 아니고 하자가 잇는 물건을 팔아놓고 못 바꿔 준다니 환불도 안되고..
도대체 현대자동차 봉 노릇을 국민들이 언제 까지 해야 합니까?
무슨 미국에선 10년 10만마일(16만키로) 보상을 해주네 어쩌네 품질 만족이 어쩌구 ..국내에서 국민들 등처서 만들어서 ..
이건 명백한 사기 아닙니까?(만약에 알고도 팔앗다면 사기 맞지요?)
불량품을 팔앗으면 바꿔줘야 합니다..그건 일반적인 상거래에서 당연한겁니다..아닌가요? 원래 그런가요? 여러분들의 의견은 어떻습니까?
꼬리말 :
유성 자세히 살펴보니 선바이저가 2005년 3월 15일 이라고 찍혀 잇더군 요 그럼 두달된 제고가 아니라 4개월 이나 지난 재고를 팔은거죠? 7 월말에 삿으니까? 이거 정말 해두 해두 너무하는거 아닌가요? 11-12
shidhfiso 강력히 항의하셔서 꼭 환불 받으세요. 안티산타모카페 있으니 거기 가서 정보도 얻고 집단행동으로 해결함이 나을듯합니다. 어차피 혼 자 나서봐야 그 사람들 콧방귀도 안뀌거든요. 11-12
막자란놈 다른거 필요없고 현대 본사가서 차 불지러요 11-12
Agnes 현대는 알량한 애국심에 호소해서.. 국내소비자들에게 차를 팔아 먹 는다,,, 과연 외국에서 이러한가?… 왜? 현대는 국민들을 봉으로 알고… 외국의 소비자들을 왕으로 여 기는가?… 내 친구도 미국에서 현대를 샀는데… 도색이 잘못되어서.. 항의를 했더니,… 새것으로 바꾸어 주었다고 하더군요… 제발 현대도 국내소비자도 외국의 소비자와 같이 대우해주라… 11-12
세이 원래는 교환되는데 영업소에서 장난친거 아닌가요…자기들이 탔거 나 아님 팔렸다가 반품온거 욕 안멀을려고 다시 판거 같은데.. 11-12
삼겹살에쏘주한잔 추천한방누르고 갑니다. 11-12
세이 한국 자동차 시장 개방에 한표 ~~~ 11-12
쫑 한국 자동차 시장 개방에 한표 ~~~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