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 녹스는 문제 해결됐나요?

  • #3373557
    녹녹 67.***.236.78 1757

    미국서 처음산 차가 ef sonata인데
    로터, pop(rotor 안쪽에 맞물러 돌아가는거.. 이름을 까먹었네요), break line, fuel line이 다 녹슬어서
    정말 현대차 산거 무지 후회했거든요

    단체로 lawsuit한다고 해서 참여하게도 했었는데 별 소용없었구요

    근데 요즘 현대 기아차 녹스는 문제 다 해결됐나요?

    • 오자로꾸 174.***.138.70

      Toyota honda 차도 비슷한 문제 있었어. 오바하지마

    • 음… 65.***.86.10

      과거에 문제가 있었다는 것을 인정한 기사나 다른 내용들이 없었던 것을 미루어 봐서는 크게 달라진 것은 없을 것 같습니다.
      다른 회사차를 사서 괜찮았다면, 그 회사 브랜드에 그대로 머무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12 71.***.110.84

      녹스는건 눈올때마다 하부세차 제대로 안한 차주한테도 책임이 있는것 같지 말입니다

    • dddd 73.***.231.205

      한국에서는 40-50만 km 씩 뛰어도 아무 문제 없었는데, 미국에 오니까, 맨날, 품질이 마치 중국산 처럼 말하는지… 차가 저렇게 거덜나면 한국에서 일하는 20만 명의 택시 운전사들은 도대체 어떻게 일하는 거야?

      • 녹녹 67.***.236.78

        한국차 품질이 중국산 수준 맞음. 적어도 내가 탔던 ef sonata에서는

        Hyundai Subframe Corrosion Class Action Settlement를 검색어로 찾아보시길 로 찾아보시길
        오죽하면 집단 lawsuit까지 갔을까.

    • 76.***.240.114

      에어백은 여전히 안터지나?

    • asdf 108.***.101.40

      차가 육로로 통해서 오지않는 이상 바닷바람 맞으면 공기중에 있는 염분 때문에 차 녹습니다. 배로 오면 최소 한달 많게는 3달 걸리는걸로 알아요.

      슈퍼카 들은 왠만하면 비행기로 오기때문에 녹이 슬지 않습니다.

    • ?? 12.***.14.10

      한국에서 문제 없다고 하시는 분이 계셔서…

      http://imnews.imbc.com/replay/2015/nwdesk/article/3822375_17821.html

    • 1111 12.***.216.66

      닛산 혼다 도요타도 하부 녹 쓰는 문제 똑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