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 관련 유튜브라도 찾아보시길 특히 나이드신 분들

  • #3540082
    똥통 118.***.9.236 2174

    애국심도 중요한데 그전에 현실부터 보세요.

    소비자가 얼마나 억울하면 녹취까지해서 도와달라고 올리겠냐.

    뉴스 백날 뒤져봐 불나고 급발진 고속도로에서 시동꺼져서 죽다 살아난 사람한테 고객과실이라고 하는 뉴스 하나 있나. 돈주고 다 막고 문제생기면 오히려 광고성 기사가 올라오더라.

    비엠 급발진 바로 공중파 뜨더라? 비엠은 그래도 보상한다 하더라. 반면 흉기는? 급발진 했더니 급발진 증명해라 고객님이 브레이크 엑셀 같이 밟은거다 이소리. 게다가 정면충돌에 엔진까지 먹었는데 에어백도 안터지는 자동차.

    이 모든게 지어낸거 같나요? 유튜브 찾아보세요. 유튜브 보라하면또 자극적인 내용으로 조회수 빨라고 한다 이소리 하기전에 내용을 보고 그게 자극적인건지 현실인지 확인부터 하고 현실을 직시하세요.

    한국만에 일이다? 과연 저런품질이 같은노조가 생산하는 자동차가 미국에는 더 꼼꼼히 올까? 물론 그럴수 있겠지만 크게 차이 없다. 공학도로써 여기 물론 현대 관계자 많겠지 알라바마에서 현대밑에서 일하는 사람들. 잘 생각해봐라 플랫폼 엔진개발 수년에 수십 수백명 엔지니어가 머리싸매고 만드는거다 근데 가장 기본인 플랫폼 엔진마저 내수차별할까? 기본이 안바뀌면 그차는 그차다.

    현대까는 내용이 왜 많아졌냐? 내 한국에 사는 지인도 그러더라 제네시스 샀더니 허구헌날 방전에 경고등에 트랙터같은 진동. 중고차 딜러도 안사려 한다더라 그게 지금 현대의 현실이다.

    또 이런글 올리면 도요타는 어쩌네 혼다는 어쩌네 지겹지도 않냐? 일본차 안산다 주변에서 산다해도 역사를 생각해서 말리는 편이다. 하지만 흉기는 더더욱 말린다. 자국민 등꼴빨아서 돈만 챙기는 양아치 회사.

    누가 그러더라 독일은 차를 팔아서 장사를 하는반몀
    현대기아는 장사꾼이 차를 파는거라고.

    흉기 까이는이유? 나이먹고 모르겠으면 동호회 유튜브 찾아봐 평생 돈받고 쓰여진 기사보면서 애국뽕에 눈멀지말고

    • 호갱 210.***.117.94

      흉기사면 호갱이죠 그걸모르는 틀딱이 많다는게 현실이고 그걸이용하는 회사가 흉기라는것도 모르죠 틀딱들은

    • 음… 71.***.149.166

      흉기차가 망하든말든 난 상관없소이다.
      어차피 안살거니까… 평생…
      이제까지 한국살면서 4-5대 울며 겨자먹기로 호구됐으면 족함…

    • 팩트체크 175.***.30.211

      현대 비판받아야 마땅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