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못 가나요?

  • #474029
    이상준 64.***.114.52 2182

    올해 H1-b를 받아 10월1일 부터 시작됩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J-1를 인턴을 와서 학교에서 교육받고 인턴생활 하다가
    사정상 다시 F-1을 받은다음 이번에 드디어 승인을 받았습니다.
    미국에서 비자를 바꾸면 한국 방문후 재입국시 문제가 된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비자 스탬핑도 보류 중입니다.
    혹시 한국 들어가서 비자 스탬핑 받는데 정말 문제가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 bob 69.***.212.147

      네 문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