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H1-b를 받아 10월1일 부터 시작됩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J-1를 인턴을 와서 학교에서 교육받고 인턴생활 하다가
사정상 다시 F-1을 받은다음 이번에 드디어 승인을 받았습니다.
미국에서 비자를 바꾸면 한국 방문후 재입국시 문제가 된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비자 스탬핑도 보류 중입니다.
혹시 한국 들어가서 비자 스탬핑 받는데 정말 문제가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올해 H1-b를 받아 10월1일 부터 시작됩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J-1를 인턴을 와서 학교에서 교육받고 인턴생활 하다가
사정상 다시 F-1을 받은다음 이번에 드디어 승인을 받았습니다.
미국에서 비자를 바꾸면 한국 방문후 재입국시 문제가 된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비자 스탬핑도 보류 중입니다.
혹시 한국 들어가서 비자 스탬핑 받는데 정말 문제가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