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Tax 한국집 매매시 주 세금없는 주… 알려주세요 EditDeleteReply 2019-10-0316:45:49 #3387712 Hannah 66.***.176.136 1928 한국의 집을 매매 하려고 합니다. 곧 퇴직해서 딴 곳으로 가려는데 한국 주택 매매시 주 세금 없는 주는 어디인가요? 아시면 알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 Love1 Hate4 List Write EditDeleteReply 인컴택스 68.***.121.81 2019-10-0316:53:20 인컴택스없는주요 EditDeleteReply ㅇㄹ 66.***.128.118 2019-10-0317:02:29 플로리다 텍사스 알라스카 네바다 사우스 다코다 와싱턴 이요 EditDeleteReply -_- 173.***.169.122 2019-10-0318:38:52 매매가 아니라 매각이 아닌가요? 사는데 왠 세금을 그리고 인컴 텍스가 아니라 Capital Gain 에 대한 세금 아닌가요. 회계사한테 물어보세요. 여기는 전문 지식을 얻는 곳이 아닌데요. EditDeleteReply 인컴택스 68.***.121.81 2019-10-0409:35:17 capital gain에 대한 세금도 income tax 인데요 ㅋㅋㅋ ordinary income – marginal tax rate capital gain – preferential marginal tax rate 입니다 결론적으론 같은 income tax 죠 ^^ EditDeleteReply ㅇㅇㅇ 66.***.128.118 2019-10-0409:56:16 일해서 번 수익에 대한 세금은 영어로 Income Tax이고 Capital Gain으로 번 수익은 Gain Tax라고 부르나요? ㅋㅋㅋㅋ EditDeleteReply 111 161.***.102.22 2019-10-0319:35:33 보유기간이 길고 양도차익이 범위 내면 세금 안낼겁니다. 찾아보세요 5년에 백만불까진가 그럴겁니다 MJF시. 이건 미국집 얘기고 한국집을 팔면 한국에 세금내고 미국tax return 할때 tax credit 받는거 아닌가여 뭐 대충 이러니까 구글해보세요 EditDeleteReply 1 108.***.104.224 2019-10-0410:05:52 5년안에 2년기거하면 이익 5억까지 텍스가 없습니다. 한가지 궁금한것은 기거하지 않는 2nd하우스를 1년이상 보유후 판매시 이이금은 long term capital gain 인지 sort term capital gain 인지 궁금하군요. EditDeleteReply LTCG 66.***.128.118 2019-10-0414:21:12 1년 넘으면 LTCG이죠. EditDeleteReply 강호 73.***.94.156 2019-10-0723:44:34 한국에서 주택매매시 한국에 양도소득세를 내기 때문에 이중과세로 미국에서 세금을 낼 일이 없습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