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영주권 신청

  • #474228
    기다림 12.***.221.226 2235

    영주권 신청을 한국에서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3순위 취업 이민으로 며칠 전에 I-140승인이 났습니다.
    영주권 신청은 어떻게 진행을 해야 하는지 또 시간은 얼마나
    걸릴지 알고 싶습니다.
    우선일자는 12/16/2004 입니다.
    경험있으신 분들의 조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