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제가 한글 window 98로 깔고 그 뒤에 Recovery CD를 사용했습니다.
Recovery CD가 Hp이어서 영어로 다시 되어있었습니다.
그렇지만 Daum 이나 WorkingUs에는 한국말이 잘 나오는데
Kbs나 다른 한국 Web에 돌아 다니다 보면 한국어가 나오는데가 있고
한국어가 깨지는 곳도 많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지만 한국어를 깨지이 않고 볼수있냐요?
좀 가르쳐 주십시오.
안녕하세요
제가 한글 window 98로 깔고 그 뒤에 Recovery CD를 사용했습니다.
Recovery CD가 Hp이어서 영어로 다시 되어있었습니다.
그렇지만 Daum 이나 WorkingUs에는 한국말이 잘 나오는데
Kbs나 다른 한국 Web에 돌아 다니다 보면 한국어가 나오는데가 있고
한국어가 깨지는 곳도 많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지만 한국어를 깨지이 않고 볼수있냐요?
좀 가르쳐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