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F1 으로 물론 있구요 일년이 지나 (그러니까 내년 5월) 면 다음 학년 부터 다른 학교를 다니려고 하는데 5월 부터 다음 학기 시작하는 9월까지는 한국에 나갈 생각입니다.
그럼 I-20는 transfer하면 되는데 I-20에 사인은 어디서 받아야하나요?
그리고 비자는 다시 받아야하는가요? 아니면 I-20만 트랜스퍼 된것을 가지고 나가야하나요? 아니면 지금 있는 학교에서 I-20에 사인받아나가고 새 학교에 조금 일찍 가서 I-20를 학기 시작하기전에 transfer해야하나요?에고 복잡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