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학생비자 5년짜리를 받았는데 이게 2010년 만기예요
지금 2년제 컬리지 졸업하고 오피티 기간인데
2009년 가을학기로 다시 I-20받을 수 있을까요?
오피티 기간이 학생비자로 있는거라 괜찮을까요 아니면 지금 학교 안다니고 오피티니까 취소되고 한국나가야 할까요?
제가 학생비자 5년짜리를 받았는데 이게 2010년 만기예요
지금 2년제 컬리지 졸업하고 오피티 기간인데
2009년 가을학기로 다시 I-20받을 수 있을까요?
오피티 기간이 학생비자로 있는거라 괜찮을까요 아니면 지금 학교 안다니고 오피티니까 취소되고 한국나가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