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어링 매니저 인터뷰 후 이메일

  • #3655130
    ㅎㄷㄷ 65.***.78.164 1302

    처음 1차 HR 인터뷰 마칠 때 연봉을 물어봐서 이야기 했더니 책정된 연봉 range에서 벗어나는 금액이지만 확인해 주겠다고 했고 이어서 2차 hiring manager(director) 인터뷰를 했습니다. 2차 때 hiring manager가 직무에 대해 잘 이야기 해주고 마칠 때쯤 또 연봉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얼마라고 이야기 했더니 자기 매니저 승인 후 알려주겠다고 했고요. 어제 이메일에 승인을 못 받았다고 아래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Thanks for your patience while I spoke with my leadership team about the job grade. At this time I am not able to increase the grade to match your salary requirements, so I’ll have to put this conversation on hold until that changes. I’ll let you know if that changes, or if there are other roles on the procurement team that will match your requirements.

    그냥 떨어졌다는 말을 돌려서 이렇게 이야기 한거겠죠? 현재 range도 괜찮다고 답멜 보내려고 하는데 어떨까요?

    • 1111 173.***.213.207

      밑져야 본전인데 희망하시는 회사라면 이멜 보내보세요.

    • ? 172.***.229.115

      그 회사에서 떨어졌다고 해야 떨어진거고 됐다고 해야 된겁니다. 여기서도 아무도 말해줄수없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본인은 그렇게 답을 들을때까지는 계속해서 서치도하고 면접도 하도록 하세요.

      미리 혼자서 된건가 아닌가 하면서 끙끙거리고 이렇게 질문 올리고 할 필요없습니다. 그리고 이 상황에서 본인이 할수있는게 뭔가를 정리해보고 실천하세요. 그것이 이멜을 보내는것이면 이멜을 보내보고.

    • 지미 50.***.188.250

      회사에서 주고싶은 연봉에 맞는 사람 더 찾아보고 아주 못찾으면 딜 내밀겠다는 말이죠. 그 연봉에 만족하시면 그 연봉도 괜찮다고 말씀해 보시고 아니면 다른회사 찾으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