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늘 핑거를 하고 돌아왔는데,
이곳에서 핑거할때 필요한 사항들에 관한 글들이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다시한번 글 올려주신분들께 감사드려요..여기 올라온 글들을 보니, 보통은 핑거후에 바로 LUD가 변하셨다고들…
그런데 저는 핑거후 LUD에 변화가 없네요…이래도 괜찮은 것인지요? 뭐가 잘못된 것은 아닌지요?
만일 핑거후에 LUD가 변하셨다면, 얼마나 있다 변하는지…궁금합니다..혹 제가 원래 노티스에 있던 핑거 예정일보다 5일정도 일찍 핑거를 해서 변화가 없는것인지요? [개인사정상 조금 당겨서 했습니다]
괜히 작은 일에도 걱정이 됩니다…아무 일없이 다 잘 진행되었스면 좋겠는데…이젠 정말 기다리는 일만 남았겠지요??핑거후 LUD 변화가 있고 없고가 485 진행상황에 영향을 미치진 않는지…
혹시, 저처럼 핑거후에 LUD변화가 없이도 영주권을 받으시는데 아무 지장 없으셨던 분들 계시면, 용기를 주시는 차원에서 답변을 좀 부탁 드릴께요..
미리 답변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