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퓨전 7천불

  • #3369502
    하늘 171.***.221.133 2937

    제 친구가 포드 퓨전 2015년 마일 7만정도?

    7천불에 판다고하네요. 이 정도 가격이면 좋은거죠?

    그리고 제가 아직 면허가 없는데 (곧 딸 예정), 면허가 없어도 차 살 수 있는건 알고있는데 그 친구의 보험을 제 명의로 이동해야하나요?

    • 미국 173.***.165.17

      KBB 참조할것

    • 1234 71.***.214.151

      포드는 안사는게 좋습니다 쉐비 포드는 문제가 많은 차들입니다.

      • zz 12.***.14.8

        아저씨 다른 IP로 글 썼다가 댓글 달면서 들킨 그 8만에 퍼졌다는 엘란트라는 어떻게 됐어요?
        다른 19만까지 잘 탄다는 엘란트라가 있어서 문제가 없나?
        아!~ 어떤 글에서는 20만넘게 타고 팔았다고 했었나?

        괜히 다른 회사차 헐뜯지말고 그냥 팔던차나 열심히 파세요.

    • 1111 12.***.216.66

      단종 된 차량이라 어디서사도 그 가격주고 살수 있어요 ]

    • 하늘 171.***.221.133

      헛.. 그렇군요… 좀 더 알아봐야겠네요

    • 퓨전 166.***.102.92

      단종? 퓨전 단종된 차 아닙니다. 미국 세단 중에선 제일 호평을 받았는데요. 포드가 유럽에서 디자인한 차입니다. 쉐비 말리부그런 것들 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2015년 모델에 어떤 이슈가 있었나 알아보시고 차에 사고 기록도 확인해 보세요.

    • tr 75.***.244.204

      작년인가 Ford에서 북미에서 sedan 단종 계획을 발표했었죠.
      Fusion은 최소 2021년까지는 생산한다고 하네요.

    • sp 24.***.94.55

      옵션넣고 KBB 돌려보세요
      싼것도 아니고 비싼것도 아니고 그냥 제가격인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