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밑에 댓글보니 잘모르는 사람들이 많은거 같아서
말하는데 일단 결론 절대로
하지 말라는거다 절대 하지마라댓글중 포경 수술을 해도 2일 3일 지나면
냄새 나고 이물질 등 마찮가지다
댓굴이 있던데 아니다
포경 수술의 장점은 냄새 이물질 등이
거의 일주일 이상은 쌰워를 안해야
냄새 정도는 나지만 이물즬은 없다는거다
청결면애서는 좋다단점은 의사가 살을 많이 자르면 고추 사이즈가
줄어든다는거다
반대로 적게 자르면 포경 수술 효과가 줄어들고
문제는 의사는 발기시 사이즈를 모른다는거다
그냥 감으로 자른다는게 맞다고 본다단점 또하나는 살이 절라지니 약간이지만
크기가 줄어든다는거다
큰놈이야 뭐 상관 없지만
적은놈은 없는 형편에 또 줄어드니
문제다포경 수술은 70 80 년대 목욕텅 가던 시절이나
필요하면 모를까 지금은 절대하지 마라
운영자는 이글 삭제 마세요
위 내용에 뭐가 문제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