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대한민국 평양 동물원 개원을 축하하며

  • #104210
    오마이 뉴스 141.***.223.223 2537
     통일 대한민국 평양 동물원 개원을 축하하며

     

    오마이 뉴스: 정치국 기자

     

    오늘 서기 20xx 통일 대한민국 평양의 거리는 국내외 수백만의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드디어 고대하던 평양 동물원이 개원되었다는 소식이다.

     

    예전 김일성, 김정일의 침실이었던 특별 전시실에는 김일성,김정일,김정은 삼부자의 미라가 전시될 예정이라 국내외 언론들에 보도된 대로 입장하려면 최소 두시간 전에는 표를 구입하고 줄을 서야한다고 한다.

     

    미라로 보관된 삼부자의 주요 테마는 어떻게 삼부자가 수백만명을 잡아 죽였는지 세계적으로 유명한 과학자 심리학자들의 주요 연구 논문과 더불어 삼부자 뇌를 해부한 3차원 그래픽와 특히 뇌종양으로 썩어들어가는 주요 부위들을 입체적으로 조명할 예정이다.

     

    특별 전시실 옆에 있는 찬조 전시실 역시 인산 인해를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찬조 전시실에는 괴수 삼부자의 뇌와 비슷한 구조를 가졌던 희대의 미친 대한민국의 정치인 추종자들의 미라 역시 전시되어 있다.

     

    한때 정치판에서 노인들 개무시했던 정똥영, 외눈박이 살수 박지원이 공중부양 특기로 정치판에서 날아다녔던 늙은 노인, 최루탄으로 무장하고 국회에서 설쳐대던 희대의 정신병자, 삼부자를 찬미하는게 유일한 낙이던 쌍과부집 할머니들을 비롯한 정신 나간 사람들의 미라가 전시되어 있다.

     

    역시 뇌과학의 최고 지성인들의 자세한 연구 실적 논문이 전시되며 3차원 입체 영상으로 희대의 뇌구조를 가진 정치인 삼부자 추종 세력들의 뇌를 집중 분석한다고 한다.

     

    특별 전시실 찬조 전시실을 지나면 지난 세월 북괴 삼부자 치하에서 군림하며 아부를 일삼던 허수아비 북괴군 간부들, 당간부들의 생활상을 있는 역사관 역시 새로 개장되었다.

     

    역사관은 현실감을 살리기 위해 김일성 삼부자에 충성했던 사람들을 우리에
    • 전두환 64.***.0.8

      연구하실 때 전두환으로 생체 실험 하시는 것이 더 효과적일것이라 사려되옵니다.
      이왕이면 박정희의 피를 이어받은 이들(박XX)도 함께 하면 더 더욱 효과적일 것이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