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템파로 이주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Reply 2011-07-2420:05:16 #392417 이주 98.***.251.247 5876 최근 정보에 의하면 한인분들이 힐스보로쪽에서 북템파로 이주를 한다고 들었습니다. 질문) 1. 북템파에 한인상권이나 주거단지가 형성되었나요.(위치나 주소부탁) 2. 현재 한인분들이 어느 정도 거주하나요.(템파, 북템파) 3. 초, 중, 고 학군은 어떤지요.(좋은지역 추천요) 4. 한인이 운영하는 병원이 있는지요. 댓글 부탁합니다.(꾸벅)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탬파 65.***.87.229 2011-07-2423:02:39 1. 탬파에는 애틀란타와 같은 한인상권은 없습니다. 밀집 주거단지도 없고, 넓은 지역에 분포되어 살고 있습니다. 북탬파쪽에 새로운 거주단지가 많아서 이주를 하는 것이고, 한인가게나 교회등은 주로 남쪽에 있어서 오히려 불편한 경우도 있습니다. 2. 현재 한인은 샌피와 사라소타까지 포함하여 약 2만명이 살고 있다고 사람들이 이야기하지만 통계에 따르면 약 만명남짓입니다. 3. 학군은 잘 모르겠습니다. 4. 한인이 운영하는 병원이 몇 군데 있습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