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텔루라이드는 나오자마자 리콜이네 EditDeleteReply 2019-08-3123:08:13 #3375505 녹녹 67.***.236.78 2311 얼마다 서둘러서 이놈저놈이 만들었길래 벌써 리콜이 나오냐 ㅋㅋ Love4 Hate5 List Write EditDeleteReply 삶은소대가리 76.***.45.241 2019-08-3123:10:29 ㅋㅋㅋ 토요다 다이쥬 (김대중상) 이 보면 웃겠다 ㅋㅋㅋ EditDeleteReply 너도 104.***.166.31 2019-09-0107:02:36 오늘 밤에 조심하거라ㅡ일베야… 난 니가 뭔 짓을 하는지 알고 있지. EditDeleteReply 텔루라이드 172.***.45.234 2019-09-0103:02:01 조지아주 공장에서 미국애들이. 안전벨트 불량 조립으로 리콜 EditDeleteReply Ab 108.***.30.247 2019-09-0106:34:34 엄한 미국애들 말고.. 깔려면 제대로 까길.. 그게 설계 관리자 책임이지.. 생산라인 직원들은 하라는데로 하는게 다임. 현기차 신모델은 처음 1년은 원래 거르는게 정답. EditDeleteReply 두산 71.***.214.151 2019-09-0106:42:58 웨이 천하에 둥신아 현기차만 그런게 아니고 미국차 쉬비 포드 도요타 혼다고 그렇단다… 제대로 알고 애기해라… 너같은 토착왜구들이 한국에 많아서 한국이 망해가고있다.하기야 미국에 있는 한인동포들은 전부다 한국이 망하기를 바라더구만.. 나라를 한마디로 버린셈이지…. 그래서 한민족은 절대로 안된다 뭘해도 아주 망할 종자들이다.. EditDeleteReply 음 68.***.130.218 2019-09-0107:08:49 현기차팔이 또 나왔네 20년된 엘란트라는 잘타고 다니냐? ㅋ EditDeleteReply ㅎㅎ 65.***.86.10 2019-09-0116:04:29 조현병인가? 바로 아래에 지가 캠리사서 탄다는 글 올리고는 스스로를 토착왜구니 하면서 까고… 증상이 상당히 심각하군요. 이런 사람이 현기차 기피를 부추기죠. ㅉ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