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에 거주하는 암 생물학 분야 한국인 연구원 한 달 미만에 걸쳐 EB-2 NIW 청원 승인

  • #2939596
    WeGreened 70.***.109.185 4361

    고객님의 소감: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는 북미이민법률그룹의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저의 영주권 청원이 이같이 신속하게 승인되리라고는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2016년 9월 1일, 저희는 암 생물학 분야 연구원의 EB-2 NIW (고학력자 독립이민) 승인 통지(승인 통지서)를 받았습니다.

    전문 분야: 암 생물학

    신청서 접수 당시 직업: 연구원

    출생 국가: 대한민국

    서비스 센터: 텍사스 서비스 센터 (TSC)

    신청서 접수 당시 거주지: 텍사스

    승인 통지일: 2016년 9월 1일

    진행 기간: 27일

    사례내용: 380번 인용된 9편의 논문과 함께, 고객님 (한국인 연구원) 께서는 EB-2 NIW (고학력자 독립이민) 청원에 적합한 신청인이었습니다. 그의 자격 증명을 주의깊게 평가한 후, 북미이민법률그룹은 고객님을 위해 강력한 케이스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확인했고, 그 후 귀중한 변호사-의뢰인 관계를 시작했습니다.

    EB-2 NIW 청원서 작성:

    고객님의 청원 서류는 그의 암 생물학 연구에 대한 수많은 자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들은 암에 대항하는 자연력의 예방 효과, 암의 성장과 진행에 관여하는 분자 메커니즘의 특성화, 미국에 주는 혜택에 이르는 그의 모든 연구 자료를 문서화했습니다. 수집한 내용을 토대로, 저희는 고객님의 연구가 암 치료법 및 진단 절차 개선에 직접적으로 기여한다는 점을 미 이민국에 입증할 수 있었습니다. 추가적으로, 그의 노력이 담긴 구르구민 연구는 미국의 의료 보험 제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추가 증거자료 첨부:

    고객님의 연구를 이해하고 설명하는 것 외에도, 저희들은 암 생물학 전문가들로부터 작성된 추천서를 추가했습니다. 뉴욕에서 서울에 이르기까지, 고객님의 동료들은 국제적으로 저명한 연구원들로 구성되어 있었고, 이는 미 이민국이 고객님의 연구에 대한 그들의 확고한 견해를 고려하도록 만들었습니다. 한 추천인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The quality of [Client’s] research is truly exceptional, and few experts, if any, are working as productively and efficiently as he is, as evidenced by the important medical benefits that his research boasts.” Another expert stated that “[Client’s] production of original and operative research meets this demand, and clearly distinguishes him from his peers in the field.”

    저희는 고객님께서 연구를 하기 위해 미국에 거주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증명할 수 있었기에 기쁩니다. 미 이민국이 고객님의 EB-2 NIW 청원서를 승인하는 데에는 단 27일 밖에 걸리지 않았으며, 저희는 이같이 중대한 이정표를 통과하신 고객님을 축하드립니다. 저희는 현재 고객님과 그의 가족들의 I-485 청원 접수 준비를 통해 그분들의 영주권 신분 조정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미 이민국으로부터 긍정적인 소식을 고대하며, 복잡한 영주권 절차를 밟고 통과하는 데에 도움을 받기 위해 북미이민법률그룹을 신뢰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북미 이민법률 그룹은 지금까지 이미 5,000건 이상의 EB-1A(탁월한 능력 보유자), EB-1B(저명한 연구직 종사자 및 교수), 그리고 EB-2 NIW(고학력자 독립 이민) 청원 승인을 받았다는 것을 공표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2014년과 2015년에 저희 법률 그룹 측의 “승인 혹은 환불®” (미 승인시 변호사 비용 전액 환불 보장) 서비스를 적용받은 케이스의 승인률은 98.22%이며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통한 승인률은 96.95%입니다.

    NIW청원의 승인률은 저희의 “승인 혹은 환불®” (미 승인시 변호사 비용 전액 환불 보장) 서비스를 적용받은 경우 99.18%이며 NIW청원의 총 승인률은 98.47%입니다.

    EB1A청원의 승인률은 저희의 “승인 혹은 환불®” (미 승인시 변호사 비용 전액 환불 보장) 서비스를 적용받은 경우 97.25%이며 EB1A청원의 총 승인률은 95.27%입니다.

    저희 북미 이민법률 그룹은 EB-1/NIW청원과 관련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에서 가장 유수한 이민 법무법인 중 하나이며 다량의 승인 케이스 및 높은 승인 성공률을 자랑합니다.

    저희 법률 그룹의 변호사들과 직원들은 최신 이민 동향, USCIS(미 이민국)의 규정, AAO(행정항소국)의 판결문, 그리고 연방 법원의 위헌 법률 심사등에 대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저희 법률 그룹이 광범위하게 수집한 자료는 가장 설득력 있는 청원서를 준비 할 수있게 함과 동시에 EB1A, EB1B, 그리고 NIW청원 승인을 위한 저희 법률 그룹만의 성공적인 전략을 뒷받침합니다.

    만약 영주권 신청을 하는 것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저희의 무료 자격평가 서비스를 받기위해 고객님의 이력서(CV)를 law@wegreened.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법률 그룹의 변호사들이 24시간 내로 자격평가 결과가 첨부된 이메일을 보내드릴 것입니다

    승인통지서 자료 모음: http://www.wegreened.com/eb1_niw_approvals
    성공적인 사례 모음: http://blog.wegreened.com/
    홈페이지 주소: http://www.wegreened.com
    무료 자격평가 서비스: law@wegreened.com
    전화번호: 888.666.0969 (무료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