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공매도 23조원 평가익

    • ㅎㅎ 172.***.171.211

      와 23조 …..

      하지만 공덕영은 20만불 손실 ㄷㄷㄷ;;;

      • 😸 69.***.133.136

        찌질이들은 집값 4배 손실 😨
        90

        • ㅎㅎ 172.***.173.94

          와… 24년에 주식 장 호황이었는데 테슬라 역주식으로만 20만불 손실 ㄷㄷㄷ
          다른 것들로 그나마 커버해서 총 9만불 손실 ㄷㄷㄷ
          총 9만불을 벌었다고 해도 남보다 못 번건데;;

          이런 똥손은 살다 살다 첨 보네;;;
          님은 걍 주식하지 마세여 ;;;

          • 😸 69.***.133.136

            나머지로 11만불 벌었으면 주식 천재네?? 😄

            • ㅎㅎ 172.***.173.94

              작년에 11만불도 못벌었음????

              진짜 똥손이네 ㅋㅋㅋㅋ

    • ㅋㅋㅋㅋ 172.***.32.202

      조정 온다고 외치면 1년에 한두번은 맞고, 폭락온다고 하면 10년에 한번은 맞는게 주식장.. 예측이야 개나소나 다 하는거고, 중요한건 타이밍!
      낄때 끼고 뺄때 싸야지. 덕영이는 이걸 못해. ㅋ

    • 난말야 107.***.245.44

      이정도 타이밍이면 얼추 맞춘걸로 해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