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테슬라 공매도 23조원 평가익 EditDeleteReply 2025-03-1808:39:25 #3922455 노량진 163.***.249.47 476 역시 챗봇 공덕영의 예측이 맞았음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3834326642104632&mediaCodeNo=257 Love1 Hate0 List Write EditDeleteReply ㅎㅎ 172.***.171.211 2025-03-1810:28:27 와 23조 ….. 하지만 공덕영은 20만불 손실 ㄷㄷㄷ;;; EditDeleteReply 😸 69.***.133.136 2025-03-1816:13:10 찌질이들은 집값 4배 손실 😨 EditDeleteReply ㅎㅎ 172.***.173.94 2025-03-1817:04:56 와… 24년에 주식 장 호황이었는데 테슬라 역주식으로만 20만불 손실 ㄷㄷㄷ 다른 것들로 그나마 커버해서 총 9만불 손실 ㄷㄷㄷ 총 9만불을 벌었다고 해도 남보다 못 번건데;; 이런 똥손은 살다 살다 첨 보네;;; 님은 걍 주식하지 마세여 ;;; EditDeleteReply 😸 69.***.133.136 2025-03-1818:45:07 나머지로 11만불 벌었으면 주식 천재네?? 😄 EditDeleteReply ㅎㅎ 172.***.173.94 2025-03-1822:48:17 작년에 11만불도 못벌었음???? 진짜 똥손이네 ㅋㅋㅋㅋ EditDeleteReply ㅋㅋㅋㅋ 172.***.32.202 2025-03-1812:30:57 조정 온다고 외치면 1년에 한두번은 맞고, 폭락온다고 하면 10년에 한번은 맞는게 주식장.. 예측이야 개나소나 다 하는거고, 중요한건 타이밍! 낄때 끼고 뺄때 싸야지. 덕영이는 이걸 못해. ㅋ EditDeleteReply 난말야 107.***.245.44 2025-03-1817:59:33 이정도 타이밍이면 얼추 맞춘걸로 해줘야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