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현재 캘리포냐에서 주부겸…^^칼리지 다니고 있구여….4주정도의 테솔과정을 마치고 certificate를 받아서 한국갈려구 합니다..물론 대학원 과정은 아니구여..^^ 혹시 뉴욕이나 샌프란 시스코에 있는 학교 정보가지고 계신가여?
저는 현재 캘리포냐에서 주부겸…^^칼리지 다니고 있구여….4주정도의 테솔과정을 마치고 certificate를 받아서 한국갈려구 합니다..물론 대학원 과정은 아니구여..^^ 혹시 뉴욕이나 샌프란 시스코에 있는 학교 정보가지고 계신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