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텍스 어떻게 사는게 가장 저렴한가요?

  • #3851586
    텍스궁금 178.***.107.111 1080

    이 글 읽으시는 모든 분들이 바라고 계신일들 이루어지길 기원드립니다.

    캘리서 직장생활하는 2인가구 부부입니다.

    터보텍스 혹은 비슷한 제품 사려하는데, 어떻게 사는게 가장 현명한 방법인지요?

    시기나 판매처가 궁금합니다.
    (예를들면 3월 코스트코 같이)

    혹은 다른 상품도 괜찮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 ㅇㅇ 73.***.239.132

      당신 income source 가 뭔지 모르는 상태에서 터보텍스를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걍 W2 한장이면 터보텍스 무료버전으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만약 그게 아니라 집도 있으시고 주식도 하시고 교회에 돈도 내셨고 등등 다른 활동을 하셨다면 그냥 회계사 만나서 돈 몇백 주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 . 73.***.90.165

      장소는 아마존에서삼. 시기는 시간이 지날수록 비싸짐 그래서 가격이 합리적이면 11월이여도 미리삼 (hr block 디럭스+state 11월에 아마존에서 24.99에 샀는데 지금 34.97) 가격은 block이 터보보다 쌈. 둘다써보면 둘다 비슷한거같은데 라이브챗으로 도움이 필요하면 block이 더 빨리연결되고 도움됫던거같음. 작년에 터보썼는데 플랜을 한번선택하면 못바꾸고 바꿔달라하고싶어도 라이브챗도 안되고 그냥 돈더내고 썼음

      터보, block 둘다 e file하려면 추가로 또 돈내야됨 state당 20불. 텍스할게간단하면 creditkarma같은데서 공짜로 할수있다고들었음

    • 개미 172.***.12.92

      Cash app에서 무료인데
      어차피 standard deduction 이면
      차이가 없음

    • 조언 107.***.32.114

      전 매년 무료로 합니다.
      Irs 사이트가서 온라인으로 작성하면 무료.
      주마다 다르지만 종이로 또는 온라인으로 무료.
      공제할게 많고 복잡하면 회계사가 필요하지만 안그럼 혼자서도 가능해요.
      틀리면 잘못됬다고 돈을 더 주기도 하고 더 내라고 하기도 하니까 틀려도 부담 없죠.

      • min0603 65.***.8.29

        혹시 서류만 다운로드해서 우편으로 전달하면 될까요? 아니면 온라인 어딘가에 입력을 모두 하고 보내야 하는건가요? 그렇다면 IRS어디에 보고해야 하는지 링크를 좀 알수 있을까요? 찾아봐도 모르겠어서요ㅠ

    • 1111 50.***.194.182

      월급쟁이에 W2로 MFJ Standard Deduction 할꺼면은 그냥 Credit Karma 같은데서 무료 버전으로 해도 아무 문제 없어요

    • 00 100.***.214.101

      돈을 잘 벌면 회계사에게 가고, 이건 거의 무조건 간다고 봄 (택스한다고 골머리 쓰고 시간 낭비되는 게, 사람 쓰는거보다 비쌈)
      돈 벌이가 시원찮으면 본인이 하는 거고, 몇백불도 사실 참 아까운 돈이기에.

      근데 돈은 좀 잘벌고 (엔지니어 특히), 집도 있고 투자도 하고 주식도 받고, 옵션도 받는데…
      얘들이 좀 똑똑해. 택스는 사실 가르치면 원숭이도 할 수 있는 일이니, 얘들은 거의 터보택스니 이런거 찾아서 한다.
      근데 은근히 놓치는게 많어. 쉬워 쉬운데 놓치기도 쉬움.
      이걸로 밥벌이 하는 인간들도 허구헌날 놓침.
      근데 일년에 한번 하는걸로 뭔가 제대로 할 수 있을리가 없지. W-2 하나면 문제 없는데
      은근히 복잡해졌는데 얘들이 스스로해…그러다가 노티스 받고…그것도 하다가 결국 가져온다. ㅎㅎㅎ
      헛똑똑임.

      • JSTA 24.***.26.227

        이분 말씀에 100% 동의 합니다. 터보텍스는 아주 드문 경우를 빼고는 대부분의 텍스폼/스케쥴을 서포트 하기에 본인이 열심히 공부한 뒤에 텍스보고를 한다면 혼자서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터보텍스나 IRS 인스트럭션은 모든 경우를 한곳에 알기쉽게 설명해 놓은게 아니고 본인 스스로 폼과 스케쥴 각각에 대한 인스트럭션을 찾아 공부해야 합니다. 또 이 폼과 스케쥴이 어떻게 연계되어 있어있는지 설명해 놓은곳이 없기에 텍스보고서를 준비는 하지만 현재 본인이 뭘 놓치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특히 소득이 많고 소득 소스가 다양할수록 놓치고 지나가는게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텍스로 밥먹고 사는 회계사나 세무사들도 틀리고 빼먹는 경우가 종종 생기는데 1년에 한번 텍스보고를 하는 일반인들 입장에서는 두말할 나위가 없습니다. 물론 일반인 대부분은 본인이 텍스보고를 잘 했다고 믿고 뿌듯해 하지만 실제 저희가 리뷰해 보면 틀린 경우가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W2 한장 처럼 매우 간단하거나, 소득이 낮아서 수수료 내기 부담 스러운 사람이 아니라면 돈이 조금 들더라도 회계사/세무사에게 의뢰하는것도 좋다고 봅니다. 실제 저희 고객님들을 보면 평균 연봉이 $17-18만불 이상 이고 텍스보고서도 복잡한 편 입니다. 간단한 케이스는 대부분 직접 하시기에 요즘에는 그런 고객님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JS Tax & Accounting Services, LLC
        info@jstaxaccounting.com
        http://www.jstaxaccounting.com
        Tel:925-400-8258

    • ggg 73.***.208.33

      터보택스는 정말 정말 비추.
      몇시간동안 정보 입력 다하고, 페이먼트페이지에서 진행이 안되서 전화했더니 CS직원 3명이 2시간동안 끙끙대다가 결국 해결 못함.

      다른 공짜 앱 많음.
      cashapp이나 freetax usa….

    • 텍스궁금 185.***.0.18

      답글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AAA 172.***.196.80

      FreeTaxUSA.com 저는 이거 씁니다. $15정도…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