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스신고 안해도 되는 한도가 400불? 500불?

  • #291022
    지나 68.***.211.233 2724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말씀 감사드립니다.
    여기서 찾아보니, 택스신고 안해도 되는 연간소득한도액이 400불이라고 하시는 분도 있고 500불이라고 하시는 분도 있는 것 같네요. 어느쪽이 맞는 걸까요? 400불이었는데 500불로 바뀐 것인가요?
    그리고 400불 또는 500불 까지 괜찮은 것인가요, 아니면 399불 또는 499불까지 괜찮은 것인가요?
    아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Jean 69.***.82.146

      싱글이면 $7000 까진 안해도 된다고 알고있습니다.

    • 지나 68.***.211.233

      엑! 이건 또 웬 말씀 ! 칠천불요? 연간 칠천불 버는 것까지는 세금을 안내도 된다는 말씀인가요. 미국세금이 그럴리는 없다고 생각하는데…흠.. 정말이면 좋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