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alk Free Talk 타지생활은 주재원이 정답이다 EditDeleteReply 2026-06-2423:49:46 #3969066 주재원형 47.***.44.46 232 미국 layoff보니까 주재원으로 나온 내가 자랑스럽다. 현채들이 빅테크 파리목숨보다 나아보이기도 하고.. 해외 생활은 주재원 파견이 정답이다. Love2 Hate7 List Write EditDeleteReply 123 47.***.44.191 2026-06-2510:13:52 앉아서 자산가치 좌파정부때문에 환율 ㅈ박아서 50% 씩 씹창나는 원화월급 부럽노? ㄷㄷ 신기하노 EditDeleteReply 1찍 71.***.213.100 2026-06-2511:34:19 생활비 별도로 나오고 원화 월급은 삼전하이닉스 사서 자동 복사 되는데 뭔상관임? EditDeleteReply 123 47.***.44.191 2026-06-2511:38:39 주식투자수익을 연금화시키는 능지수준 저러니까 환율 때문에 인지부조화 와서 정신병걸렸지 풉 ㅋㅋ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