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Texas, Austin으로 이주를 고려중입니다.얼마전 지역 탐사를 위해 잠시 다녀왔는데,신기하게도 Luxury Brands 차량을 길에서 잘 찾아볼수 없네요.주위에서 말하는 충고도 있고하여 가지고 있던 Lexus를 팔고좀 안 튀는 CUV/Wagon을 사서 가지고 들어갈까 하는 생각입니다.타주 등록 차량이 몇 개월도 안 된체 Texas로 반입이 될때 생길수 있는Tax 문제가 있는지 궁금합니다.Texas Motor Vehicle에 가보니 등록세외 ($100정도)Tax에 대한 언급을 없더라구요.물론 Texas가서 차를 사는것도 고려해봤지만,Luxury 차량의 인기가 없는터라 제 차의 값도 제대로 못 받을터이상하게도 Truecars에서 보여주는 차 값이 현 지역보다 1-2000 비싸게나와 그냥 지금 살고 있는곳에서 살까 고려중인데 Tax나 Registration문제가 걱정이네요Texas MV는 이주시 한달안에 등록을 하라고 하는데 이것 또한 지켜야 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