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차의 타이어가 205/55 R 16 91 H contour ecoplus 이런건데 타이어가 좀 후진거 같긴 하지만 어쨌든 4월쯤 압력 검사하고 매뉴얼에는 30/35로 유지하라고 되어있었지만 40/42 로 채워놨거든요. 오늘 다시 검사하니까 30/30으로 압력이 빠져 있던데 이게 정상적으로 이렇게 많이 빠지나요? 일주일에 약 500마일정도 운전을 하는데.. 베이지역이라 날씨도 항상 그저그런수준인데..
그리고 한가지 더 여쭙는데요, 위에 적은 타이어 싸이즈는 무얼 뜻하는 겁니까? 대충 R16은 알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