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크레딧카드 만든지 이제 보름됐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은행에서 말하길, 처음 사용액이 $500정도면 처음 달 지불날짜에 맞춰서 다 지불하지 말고, 70%정도만 지불하고, 다음달에 누적 사용액과 나머지 30%를 함께 지불하라고 하더군요. 그런 다음, 세번째 달에도 70%정도만 페이하고 네번째 달에는 다시 나머지 30%와 그 달 사용액을 한꺼번에 지불핲라고…그런 방법만이 크레딧을 빨리 쌓을 수 있는 길이라고 설명하시던데…
이게 맞는 말인가요? 제가 넘 두서없이 질문을 하는거 같네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