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딧카드 사용에 관한 질문입니다.

  • #291067
    초짜 크레딧사용자 24.***.74.16 2555

    안녕하세요. 크레딧카드 만든지 이제 보름됐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은행에서 말하길, 처음 사용액이 $500정도면 처음 달 지불날짜에 맞춰서 다 지불하지 말고, 70%정도만 지불하고, 다음달에 누적 사용액과 나머지 30%를 함께 지불하라고 하더군요. 그런 다음, 세번째 달에도 70%정도만 페이하고 네번째 달에는 다시 나머지 30%와 그 달 사용액을 한꺼번에 지불핲라고…그런 방법만이 크레딧을 빨리 쌓을 수 있는 길이라고 설명하시던데…
    이게 맞는 말인가요? 제가 넘 두서없이 질문을 하는거 같네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경험자 68.***.252.128

      그렇게 않하면 은행이 이자를 못받으니까 그런것 아닌가요?
      카드를 계속사용하고 연채않하고 카드 잔액이 증가 하지않으면
      크레딧 올라가는걸로 알고있는데 아닌가요?

    • 경험 68.***.108.172

      저희는 그냥 꼬밖꼬박 다 갚았는데 2년만에 크레딧 720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