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딧카드 만드는 방법

  • #300097
    크레딧 카드 76.***.245.95 2715

    크레딧 카드에 대해 전혀 몰라서 질문 올립니다. 전 지금 영주권 팬딩 중이구요 소셜 넘버랑 워킹퍼밋 카드 모두 있습니다. F1신분은 유지하고 있구요 일도 병행하고 있습니다.그런데 일하면서 케쉬로 월급을받고 페이첵은 안받고 있습니다.즉 텍스 보고는 하지 않는거죠..생활하다보니 호텔 예약이나 인터넷 결제할테 크레딧 카드가 필요한 경우가 많던데, 현재 제 여건으로 크레딧 카드를 만들 수 있을까요? 현재 2년동안 한은행만 이용하고 있고 제히스토리라고는 정기적으로 케쉬 디파짓 한거랑 퍼스널 첵 이용 한 기록 밖에 없는데..혹시 크레딧카드 만들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있으면 어떤 카드를 만들어야 하나요?

    • . 146.***.120.160

      크레딧 카드 만드는것하고 택스보고가 상관있을까요? 아닐것 같은데…
      크레딧 체크하고 관련이 있는것은 그동안 크레딧 카드를 얼마나 잘 썼나, 론같은것을 잘 갚았나…이런것을 보는거지…택스보고는 상관없을듯 한데요.

      여기 검색해보시고 처음 크레딧 카드 만드는 사람들이 어떤 카드를 지원해야 하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거래하는 은행에서 일단 하나를 먼저 받는게 좋겠네요. 그런데 여행예약하고 하려면 처음 받는 500불 정도 리밋으로는 힘들수도 있습니다.

    • okla 68.***.90.165

      현재 거래은행에 가셔서 예치된 금액만큼 쓰실수 있는 secured credit card를 먼저 발급받으시고 잘 쓰시면 1년 지나서 여기저기서 card 가입하라고 preapproved용지 막 날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