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콤보카드 리뉴 EditDeleteReply 2019-09-0214:35:11 #3375809 mynzel 70.***.86.19 837 안녕하세요 제가 이제 콤보카드를 리뉴할라고 서류를 uscis로 보냈거든요 근데 몇가지 이유로 리젝이됬다고 하네요..ㅠㅠ 그래서 다시 업데이트해서 보내라고하는데 리젝이유중하나가 돈을내야한다고하는데 765 리뉴할때 돈 안내지않나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ㅠㅠ 저는 C09입니다. Love0 Hate0 List Write EditDeleteReply ^^ 166.***.246.115 2019-09-0214:36:30 돈 내야해요 EditDeleteReply Bn 98.***.12.94 2019-09-0214:43:46 돈 안내도 됩니다. 이민국 실수네요.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