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콤보카드 리뉴 This topic has [2]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Bn. Now Editing “콤보카드 리뉴”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안녕하세요 제가 이제 콤보카드를 리뉴할라고 서류를 uscis로 보냈거든요 근데 몇가지 이유로 리젝이됬다고 하네요..ㅠㅠ 그래서 다시 업데이트해서 보내라고하는데 리젝이유중하나가 돈을내야한다고하는데 765 리뉴할때 돈 안내지않나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ㅠㅠ 저는 C09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