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좀 도와주세요~

  • #290948
    컴퓨터~ 68.***.161.16 2699

    안녕하세요
    컴퓨터를 하다 컴퓨터가 자기 마음대로 꺼집니다.
    전원(power)를 check해보아도 아문제가 없다해서
    메모리 용량이 많아서 새로 Xp를 깔아보아도 계속꺼지는데…
    어떻게하면 좋을것같읍니까?

    컴퓨터는
    e Machine
    pentium 3
    1.00Ghz
    384mb RAM
    입니다.

    좀 상세하게 가르쳐 주십시오.

    • sunnyvale 66.***.162.180

      CPU 과열로 셧다운 되는거 같군요, 냉각팬이 돌아가나 확인하시고, 그래도 꺼지면 컴 뚜껑을 떼어내고 선풍기를 좀 틀어 주시고 그래도 꺼진다면 새로 사시는게 차라리 속 편하실듯.. 팬3에 1기가면 상당히 구형(?)이라 요즘 이베이에서도 100불도 안합니다. 차라리 요즘 나오는 300불짜리 데스크탑이 훨 낫습니다. 괜히 멋모르고 이것저것 고치다가는 잘못하면 수리비가 더 나오기 십상이니 잘 판단하세요.

    • 컴퓨터~ 68.***.161.16

      sunnyvale님 답편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 .. 209.***.115.210

      컴퓨터 한대 사시기 바랍니다. 요즘 엄청싼데~~ 다음에는 꼭 델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