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터를 테레비에 연결해서 보려했는데 몇가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오디오 비디오 단자를 티비와 컴퓨터서이에 연결 했는데..
1 음성이 티비에서 안나오네여..
2. 다른것은 티비를 통해 컴퓨터 모티터에서 나오는게 다 나오는데 윈도우 미티어 플레이에서 보려고하는 드라마나 영화는 그냥 화면이 까만색으로 뜨거든여.. 컴퓨터에서 보면 분명히 상영중인데 왜티비에서는 까맣게 나오는걸까여? 조언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컴퓨터를 테레비에 연결해서 보려했는데 몇가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오디오 비디오 단자를 티비와 컴퓨터서이에 연결 했는데..
1 음성이 티비에서 안나오네여..
2. 다른것은 티비를 통해 컴퓨터 모티터에서 나오는게 다 나오는데 윈도우 미티어 플레이에서 보려고하는 드라마나 영화는 그냥 화면이 까만색으로 뜨거든여.. 컴퓨터에서 보면 분명히 상영중인데 왜티비에서는 까맣게 나오는걸까여? 조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