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신경과학 분야의 박사/연구원 NIW 승인

  • #1282608
    WeGreened 70.***.109.185 6791

    성공 사례: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신경과학 분야의 박사/연구원 NIW 승인

    고객의 소감:

    “승인되어 행복합니다. 귀사의 서비스에 매우 감동하였고 귀사와 함께 진행하기로 한 결정에 100% 만족합니다. 저는 귀사를 가장 큰 한인 영주권 게시판 (WorkingUs.com) 에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2014년 5월 8일, 저희는 신경과학 분야의 박사이자 연구원으로써 EB-2 NIW (고학력 독립이민자 전형) 승인통지를 받았습니다.

    전문 분야: 신경과학

    신청서 접수 당시 직업: 연구원/ 박사학위자

    출생 국가: 한국

    서비스 센터: 네브라스카 서비스 센터 (NSC)

    신청서 접수 당시 거주지: 캘리포니아

    승인 통지일: 2014년 5월 17일

    진행 기간 : 6개월 10일

    사례 내용 :

    이번 사례에서 북미 이민 법률 그룹 – 위그린드 닷컴이 기쁘게 진행을 함께 한 고객은 한국 출신의 박사/연구원 이었습니다. 그는 분자 메커니즘 연구를 통해 신경병질환의 치료 능력을 개선하는 것에 중점을 둔 연구를 해 왔습니다. 저희는 신청인의 미국 이민이 신경 과학 분야뿐 아니라 나아가 미국 시민 전체에 이익을 가져다 줄 것임을 증명했습니다. 저희 고객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저희는 신청인의 분야에서 중대하고 의미있는 업적을 증명하는 광범위한 문서를 제출하였고 그것은 최소 4편의 제3자 검토를 거친 학술 논문을 포함했습니다. 이 출판물들은 케이스 제출 당시 범세계적으로 최소 104번 인용되었으며, 이 중 대부분이 제3자 국제 연구가들에 의해 인용되어 저희 고객의 연구 활동이 해당 분야에서 널리 인정받고 의존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냈습니다. 고객의 업무의 국가적 의의는 다음과 같은 제3자 추천인의 인용구에서 확인되었습니다. “The specific impacts of [his] research on the United States are immeasurable. By working to find an effective treatment for MS, he is reducing the massive costs which this disabling and long-lasting disease has on our economy. MS affects over 400,000 adults in the US, disabling them and preventing them from contributing productive years to the workforce. So, in addition to improving the public health of our nation, [his] research affects the country’s financial resources. With this kind of impact, it is clear that [he] is an asset to the United States and should continue his research within the country.” 이처럼 저희는 철저한 증거 서류, 설득력이 충분한 커버레터와 추천서를 준비하여, 신청인이 비슷한 학력 및 경력을 가진 다른 연구가보다 더 크게 미국 국익에 이바지하리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신청인의 NIW 케이스는 6개월 10일만에 승인되었습니다.

    북미이민법률 그룹 – 위그린드 닷 컴은 (Chen 이민 법률 그룹) 취업이민 EB-2 NIW (고학력자 독립이민), EB-1A (탁월한 실력 보유자) 그리고 EB-1B (저명한 교수 및 연구직 종사자) 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대형 미국 이민 로펌 중의 하나입니다.

    저희는 2013년에 600건 이상의 EB1 와 NIW 케이스 승인과 98.5% 이상의 승인률을 기록하여 NIW/EB1 I-140 이민 청원서 분야에서 가장 많은 승인과 가장 높은 성공률을 기록하는 선두적인 미국 이민 로펌입니다. 저희는 EB-1 케이스와 EB-2 NIW 케이스의 98.5% 이상의 승인률을 기록함과 동시에 516건 이상의 승인 통지를 받았습니다. (2013) 이 승인 통지들은 신청서 최초 단계부터 저희들을 고용한 고객들로부터 왔습니다. 또한, 원래 다른 로펌을 통하여 진행하거나 고객이 직접 제출하고 진행하는 과정에서 추가 서류 요청 (RFE: Request for Evidence) 을 받은 70명의 고객에 대한 서류 준비를 성공적으로 도와 드렸습니다. 또한 EB1B 신청자 30명을 위해서는 그들의 고용주가 제출할 신청서를 준비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저희들이 공식적인 변호사가 아니므로, 해당 승인통지는 받을 수 없습니다.

    저희 로펌은 NIW (National Interest Waiver)고학력 독립이민과 EB-1 취 업이민 청원, 추천서 초안 작성 (초기단계부터), 청원서 초안 작성과 추가 서류 요청에 대한 응답 (추가 비용 없이) 에 있어서 가장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격이 되는 고객들은 저희 로펌의 ‘승인 혹은 환불’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만약 승인이 거절되면 해당 변호사 비용을 환불해 드립니다. 저희의 환불규정은 저희 고용계약서에 기재되어 있어 법적 구속력이 있습니다. 저희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저희에 대한 고객들의 평가는 흠잡을 데 없습니다.

    더 많은 고객의 성공사례 및 승인사례를 보시려면 여기를 참조하세요.

    고객의 성공사례

    승인 사항

    무료 자격평가 서비스를 받고 싶으시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 2013년12월 기준 승인률은 모든 NIW 케이스는 98.5%이고 승인이 보장된 NIW 케이스는 100%입니다.

    *2013년12월 기준 승인률은 모든 EB1 케이스는 95%이고 승인이 보장된 EB1 케이스는 99%입니다.

    *위의 승인 비율 통계는 오직 처음부터 저희 로펌이 제출하고 진행한 경우만 포함하며, 다른 로펌을 통해서나 개인적으로 직접 제출하고 진행하는 과정에서 추가 서류 요청을 받은 뒤 저희가 진행한 케이스는 제외합니다.
    이곳에 게시되는 글들은 Chen 이민 법률 사무소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본 게시물의 저작권에 대한 모든 권한은 Chen 이민 법률 사무소에 있으며,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North America Immigration Law Group – WeGreened.com, All Rights Reserved. • Tel: 1.888.666.0969 • Fax: 1.214.580.5532 • E-mail: law@WeGreened.com

    • Bae go pa yo~ 121.***.169.29

      “승인이 보장되었다”는게 도대체 무슨 의미인지…

      승인이 되었다는 건가요 안 되었다는 건가요?

      • WeGreened 70.***.109.185

        승인 보장된 케이스는 승인이 안될 경우 환불해 드리는 케이스입니다.

    • CA 50.***.103.125

      Victoria Chen은 중국분인데 한국말을 아주 잘 하시나 봐요? 컬럼도 아주 잘 쓰시고? 화교신가??? 그런데 프로필에는 영어와 중국말은 한다고 씌어 있지만 한국말 한다고는 안씌어 있던데??? 그렇담 지금 여기에 있는 컬럼들은 누가 쓴거지???

      아 헷갈리네???

      • WeGreened 59.***.37.20

        Victoria Chen 은 Chen이민법률사무소의 대표 변호사 이시며, 이곳의 한국어 컬럼은 한국인 직원에 의해 번역되어 게재됩니다.

    • 미국이민 58.***.208.11

      https://niwkorea.blogspot.kr NIW 미국 고학력자 독립이민

      NIW(National Interest Waiver) – 미국 고학력자 독립이민

      NIW(National Interest Waiver)는 미국영주권 신청자가 자신의 전문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을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증명함으로써 무조건적, 독립적으로 미국영주권을 승인 받는 제도입니다.(미국이민법INA Section 203(b)(2))미국이민법 규정상NIW는 취업이민 카테고리에 속하며,일반적으로 취업이민은 현지 고용주의 고용제안Job Offer과 노동성의 노동승인Labor Certification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영주권 신청자가 고학력전문직 종사자이거나 과학, 예술 및 경영 분야의 전문가로서 우수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미국 사회전반의 국익(National Interest)에 기여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Job Offer와 Labor Certification를 면제(Waiver)받고 미국 이민국의 서류심사만으로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으며, 이를 NIW(National Interest Waiver)라고 합니다.

      미국 독립이민 NIW 무료 자격판정 받기 – niwuskorea@gmail.com

    • Fiona 121.***.169.29

      네브라스카 서비스 센터를 “TSC”라고 써 놓으셨네…

    • WeGreened 70.***.109.185

      감사합니다. 고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