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학생비자에서 취업이민을 준비중입니다. 학생비자 기간은 약 1년 반 정도 남았습니다.
취업이민 1단계 L/C 신청이 들어간 후 학생비자기간이 남아 있다면, 비자가 남아 있는 동안 한국을 왕래 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까요?
아니면 어느시점부터 한국왕래를 하기가 좀 힘들어 질까요?
연고지가 한국인관계로 걱정이 앞섭니다. 혹시 아시는 분 있나요 ?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학생비자에서 취업이민을 준비중입니다. 학생비자 기간은 약 1년 반 정도 남았습니다.
취업이민 1단계 L/C 신청이 들어간 후 학생비자기간이 남아 있다면, 비자가 남아 있는 동안 한국을 왕래 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까요?
아니면 어느시점부터 한국왕래를 하기가 좀 힘들어 질까요?
연고지가 한국인관계로 걱정이 앞섭니다. 혹시 아시는 분 있나요 ?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