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급여자의 세금 납부 질문

  • #290864
    호호 218.***.118.200 2393

    제 사촌이 미국서 일을 하게 될거 같은데요(합법 거주자임).
    집안일로인해 많이는 못하고 최소급여 받는 정도로만 일할거 같습니다.
    이럴 경우 세금은 얼마나 띠나요?
    그리고 이렇게 일할 경우 직장 의료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거기서 받고 다니는 사람이 있는거 같더라네요).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