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EB2NIW 이민의 성공적인 사례들

  • #422359
    Sunlaw 96.***.14.135 9435

    Sun Associated with Shaub & Williams 법률사무소 에서는 귀하의 행복하고 즐거운 연말을 기원합니다.

    저희는 귀하께서 self-petition에 의한 영주권을 획득하시는데 있어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성공적인 사례들을 아래와 같이 전해드립니다.

    사례1.

    2008년 12월 11일에the University of California, Los Angeles에서의 한 박사연구원이영주권을 받았습니다.
    저희는 이 고객이 EB2NIW와EB1A 서류를 준비하고 제출하는데 도와 드렸습니다.

    이 고객은 Pharmacology 와Experimental Therapeutics 분야에 박사학위를 가지고 있으며, M.D. Equivalent Degree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연구 분야는 pathogenic mechanism과 Parkinson’s disease, Schizophrenia, other neurodegenerative disorders와 같은 정신질환의 치료를 연구하는데 있습니다. 그의 영주권 신청을 뒷받침하기 위하여, 잘 준비된 6개의 expert opinion letter가 제출되었습니다. 여기에 덧붙여서, 저희는 저희 고객에 의하여 쓰여진 3개의 book chapter와 13개의 journal paper, 그리고, 10개의 conference presentation를 서류화 하였습니다. 또한 그의 paper의 30개 정도되는 citation 도 서류화 하였습니다. (824)

    사례2.

    2008년 12월 18일에 미국내 the Department of Education of a state 에서 근무하는 한 연구원이 영주권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 고객은 Educational Psychology분야에서 박사학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고객은 한국에서 태어났으며, visa backlog이 없기 때문에 저희는 그를 위해 EB2NIW를 준비하고 제출했습니다. 저희는 이 고객이 잘 쓰여진 6개의 expert opinion letter를 준비하도록 도와 드렸습니다. 여기에 나열된 서류들은 그의 영주권 신청을 뒷받침하기 위하여 제출된 것입니다.
    : 1개의 book chapter 와 첫 저술된 journal paper, 10개의 conference presentation

    그의 영주권신청은 RFE없이 성공적으로 승인 되었습니다.

    사례3.

    2008년 12월 4일, Caltech에서의 한 박사 연구원은 저희 법률회사의 도움으로 영주권 신청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 고객은 Biomedical Science 분야에서 박사학위를 가지고 있으며, Clinical Medicine 분야에서 석사 학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전문분야는 environmental carcinogenesis, cancer chemoprevention, immunology, stem cell biology, developmental biology 입니다. 이러한 그의 분야에서의 6개의 잘 준비된  expert opinion letter가 제출 되었습니다. 또한, 저희는 이 고객의 출판된 5개의 journal paper, 1개의 제출된 journal paper, 5개의 conference presentation을 서류화 하는데 도와 드렸습니다.

    그의 EB2NIW 영주권신청은 RFE없이 승인 되었습니다. (907)

    사례4.

    2008년 11월 4일, 저희 법률회사의 한 고객 또한 영주권 승인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EB2NIW와 EB1A영주권 신청 당시 F1 학생비자를 가지고 있는 박사 과정의 학생이였습니다. 그녀는 Pathogenic Biology 분야에서 석사학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전문 분야는 Medical Virology, Virus-Host Interaction, RNA interference (RNAi)-Based Antiviral Mechanism 입니다. 그녀의 영주권 신청을 위하여 7개의 잘 준비된 expert opinion letter 가 제출 되었습니다.
    저희는 또한 9개의 출판된 scientific paper, 논평이 된  26개의review article,  그녀의 논문과 제출이 된 50개가 넘는 독립적인citation을 서류화 하였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사례는 최근에 저희 회사로 부터 준비되어 영주권 승인을 받은 일부분의 예들에 지나지 않습니다.

      저희는 self-petition 영주권을 위해 제출해야 하는 서류의 종류와 이러한 서류들이 승인 될 수있는 분류에 관한 보다 많은 정보들을 앞으로 계속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 self-petition 영주권의 중요한 장점들

    (1) 이 영주권 신청은 고용주들에 의해 좌우되지 않기 때문에,
    고객님의  영주권 신청은 신청기간 중 고객님께서 직장을
    그만두시거나, 고용주를 바꾸시더라도 전혀 영향이 없습니다.

    (2) 고객님께서 스스로 신청을 하시기 때문에 영주권 신청을
    시작하는 고객님의 결정은 고용주의 후원을 위해 기다리는
    시간을 피할수 있어, 많은 시간 단축을 할수 있습니다.

    (3) Self-petition 신청은  고용주 후원 영주권 신청 보다
    훨씬 더 빠른 영주권 승인과 획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위해, 저희 웹사이트www.sunlawfirm.com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free case evaluation를 위해 고객님의 최근 이력서와 연락처를 alicesun@earthlink.net 주소로 이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Subject: Green Card Application)

    Disclaimer:
    위의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입니다. 이것은 어떠한 특별한 사례나 법적 문제에 대한 법률적인 상담이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 EB2 75.***.95.94

      EB2NIW로 나오는 영주권은 10년 만기인가요? 다른 종류의 영주권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