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신만고 끝에 만 4년 만에 영주권 받을기회가 왔는데 마지막 으로
신체검사 를 하라길래 (세번째 입니다 ) 저희 동네 가든그로버 에서
했습니다. 근데 의사샘 말이 요새 신검 법이 바껴서 엑스레이 네가티브
라도 ppd positive 이면 lately infected 로 견주되어서 약 6-9 개월
먹고 영주권도 받기 오래걸린다네요.직장에서 격리까지된답니다.
정말 저는 눈물이 다 나더군요. 한국사람들은 보통 ppd positive 라서
엑스레이 찍고 클리어 받으면 되었는데 법이 바꼍다니 …
제발 요 최근에 신검받으신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