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교육비문의

  • #3375868
    Phh 211.***.130.183 935

    이번에 E2 취업비자를 받고 미국 알리바마주로 이민을 가려고하는데요
    아이들초중고는 무료라고 하는데요
    실재 교육비는 어느정도 들까요?

    • education 96.***.20.145

      공립학교의 경우 특별하게 학교 자체에서 학생에게 부담하는 비용이 거의 없다고 보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사교육을 한국처럼 하게 되면 미국도 비용이 상당히 들긴 합니다.

      예체능도 학교 자체에서 하는 프로그램만을 이용한다면 그렇게 큰 비용이 들지 않고 거의 무료라고 보면 됩니다.

    • Calboi 73.***.28.61

      아이들 초중고는 당연히 공립은 공짜입니다. 어린 아이들이라면 주중/주말에 사시는곳에 아이들을 위한 여러 운동 프로그램과 리그가 있을꺼에요. 친구 사귀기에는 단체 운동 좋습니다.

    • Ab 108.***.30.247

      고등학생도 별로 드는 돈 없는데 초등학생이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