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초등학생 교육비문의 EditDeleteReply 2019-09-0218:58:56 #3375868 Phh 211.***.130.183 933 이번에 E2 취업비자를 받고 미국 알리바마주로 이민을 가려고하는데요 아이들초중고는 무료라고 하는데요 실재 교육비는 어느정도 들까요? Love1 Hate0 List Write EditDeleteReply education 96.***.20.145 2019-09-0220:48:52 공립학교의 경우 특별하게 학교 자체에서 학생에게 부담하는 비용이 거의 없다고 보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사교육을 한국처럼 하게 되면 미국도 비용이 상당히 들긴 합니다. 예체능도 학교 자체에서 하는 프로그램만을 이용한다면 그렇게 큰 비용이 들지 않고 거의 무료라고 보면 됩니다. EditDeleteReply Calboi 73.***.28.61 2019-09-0221:46:09 아이들 초중고는 당연히 공립은 공짜입니다. 어린 아이들이라면 주중/주말에 사시는곳에 아이들을 위한 여러 운동 프로그램과 리그가 있을꺼에요. 친구 사귀기에는 단체 운동 좋습니다. EditDeleteReply Ab 108.***.30.247 2019-09-0221:58:41 고등학생도 별로 드는 돈 없는데 초등학생이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