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Jury service

  • #3597718
    Juror 72.***.147.238 693

    “You have completed your call-in jury service. Your group is NOT required to report. You do NOT need to check this webpage any longer. Please keep your summons as a record of your service.”
    CA에 살고 있습니다. 시민권을 받고 첫 Jury service 소환장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전화하라는 곳으로 전화를 해서 네번 정도 연기되더니 최종 위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1. 제가 있는 그룹은 위 메세지처럼 이번은 그냥 이것으로 끝난것인지요?
    2. 제 다음번호 그룹은 코트에 오늘 1시까지와서 오후 5시까지 기다리라고 들었습니다. 왠지 랜덤으로 배심원할 그룹이 결정되는 것 같은데, 항상 이렇게 하는지요?
    3. 전화를 잊고 안하다 제가 속해 있는 그룹이 배심원이 되게 되면 벌금을 내야하는지요? 한번은 잊고 전화를 못했는데, 다행히 연기가 되었습니다.

    • 137.***.202.228

      1. 일단 참석의사를 확인했다는 것임
      2. 지정된 시간에 대기하고있으면 배심원 선정이 되었는지 아닌지 알려줌
      3. 내가 알기론 그룹별로 선정되는 것이 아닌 것으로 앎. 본인만 신경쓰시면 됨. 만일 불가피한 상황(질병 등, 안내서에 적혀 있을 것임)이 아닌 데, 불참석하게 되면 벌금뿐 아니라 인신구속까지 가능한 것으로 앎. 의무이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