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무료로 드립니다 – “예수의 핏자국: 왜 예수님을 믿는가?”

  • #3560838
    오래된 방문자 76.***.122.8 185

    정말 수 십년만에 이 싸이트를 방문하게 되었네요.

    지난 20여년 한 사람 한 사람께 예수님 복음을 전하며, 수 없이 들었던 마음의 질문 “왜 예수님을 믿는가?”에 대해 책을 내었습니다. 제 자신 처음 1999년 예수님을 마음으로 믿게 되면서 찾아 헤맸던 질문과 그에 대한 답이었으며, 모자라는 제가 하나님께 약속했던 것이기도 합니다.

    AOJesus.org (알파 오메가되신 예수) 웹사이트를 통해 제 돈으로 보내 드립니다. 믿지 않는 분들을 위한 짧은 간증들도 함께 있습니다.

    이 책은 정식 출판된 책이지만, 저작권이 잘 해결되어 제가 거저 나누어 드릴 수 있는 합법적인 책입니다. 책 자체의 목차나 정보를 보시려면 교보나 알라딘 같은 곳에서 “예수의 핏자국”으로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예수님을 모르는 분이나, 교회를 다녔어도 예수님을 믿지 않는 분들께 드립니다. 물론 믿음이 있지만 읽고 싶은 분께도 드립니다. 혹 주위에 믿지 않는, 사랑하는 분께 예수님의 피흘리신 십자가를 전도하고 싶으시면 michael@AOJesus.org 로 메일주시면 시간이 허락하는 한 복음을 전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목사입니다. 저의 교회는 없고, 직장을 다니며 나머지 시간에 한 사람 한 사람께 복음을 전하며 살아왔습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구원을 전파하는 것 이외에 다른 숨은 의도는 없습니다.

    예수님을 성령님을 통해 마음으로 믿게 되시는 참된 구원을 이루시기를 소망합니다.

    *** 혹 교회나 목사들 때문에 마음이 상하셨던 분 계시면 사과를 드립니다. 여기 계신 분들은 다 들 지식이 높으신 분이지만, 기독교의 코어 진리 – 복음 – 에 대해 한 번이라도 (단 한 번이라도) 알기를 원하시는 분께는 책을 드리고 싶습니다. 어떻게 보면 지식 획득의 차원으로라도 정말 기독교의 핵심 진리가 무엇인지를 원하는 분께 좋은 선물일 것입니다. 읽으신 후 만약 기독교를 비판하신다면 스스로에게 더 진실한 분이라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께 축복이 있으시기를 잠시 기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