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4년전에 차를 샀었는데, 제가 그때 미국에 갓 온상태여서
이모님이 코사인을 해주셨어요.아무문제없이 페이먼트 잘 내고있다가, 제가 어느날 지갑을 도둑맞았는데
그 지갑에 체크까지 있어서 모든 어카운트넘버를 바꿨거든요.
페이먼트를 하던 어카운트는 클로즈 되구요근데 제가 혼다에서 온라인페이먼트를 하는데
언제나 submit을 하면 아무문제없이 confirm 이 되곤했습니다.
한국에 3개월정도 나가있었는데 9월달에 이모가 엄청 화가나셔서
이메일이 와서, 저때매 크레딧이 다 망가졌다고하시더군요전 영문을 몰라서 확인해보니
새 어카운트로 트랜스퍼 되지가 않고 클로즈된 어카운트로만 confirm 이
되고있는거였습니다.
전 이메일도 못받고 아무런 통보도 못받았는데
그쪽에서는 우선 크레딧부터 손상시키고 보내요
우선 돈은 다 냈는데 3개월 연체됬다고 8년동안 회복될수없는
크레딧을 망가트리나요..제 크레딧은 둘째치고 이모님이 화가나셔서 제가 어떻게 얼굴을 뵈야할지를 모르곘습니다. customer service전화해도 상담원이 막무가내로
방법없다. 우리는 이메일같은거 안보낸다
니가 전화 안받지 않았느냐,, 이러고 마는데어떻게 방법이없을까요..
도와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