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사야 되는데 조언 부탁드려요

  • #3377825
    질문 75.***.156.217 3450

    새 차를 사려고 합니다
    가정 형편이 좋지 않아서 비싼 차는 못 사고요
    고장 없고 연비 좋은 작은 차 중에서 어떤 것이 좋을까요?

    • 03캠리 172.***.142.187

      레스토랑에 가려고 합니다
      가정 형편이 좋지 않아서 비싼 데는 못 가고요
      비싸지 않고 맛있는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중에서 어떤 곳이 좋을까요?

      • 555 170.***.86.2

        가족이 가실거면 맥도날드나 버거킹 정도가 좋겠네요.

    • Wer 47.***.36.151

      가족용이라면 토요타 캠리나 혼다 어코드 정도가 좋겠네요.

    • ㅌㅌ 166.***.15.91

      작은차도 괜찮다면 현대 액센트나 기아 리오 사세요.

    • J 174.***.5.243

      개인적으러 마즈다3 추천합니다. 가성비 최고입니다. 잔고장도 없고 연비도 매우 좋습니다!

    • 소나타 172.***.45.84

      가성비좋은 소나타 추천합니다…

    • Kia 69.***.6.130

      Forte 강추!

    • 76.***.193.135

      돈이 없으시다니 작은차 보셔야죠

      저라면 가성비 좋은 현대 기아중

      엘린트라 혹은 그 아래급 봅니다

    • 국산차 64.***.222.13

      국산차 짱입니다. 국산차 20년동안 세대탔는데 문제일으킨적 한번도 없었어요. 메이드인 코리아 국산차

    • 국산차 64.***.222.13

      엘란트라나 소나타 추천합니다

    • Jkj 68.***.65.199

      소나타 2019년 모델 잘만 달하면 16000불에 살수 있습니다.. 초 울트라 강추!!
      그리고, 일본차는 가능한 사지 않는걸로..

    • 반공 97.***.211.98

      Pre approval 받고 가격에 마춰서 차사셈 능력껏

    • 김경수 198.***.4.253

      여기 국뽕이 많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