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바꿀지 말지 고민중인데 조언절실

  • #3374762
    77500 173.***.170.106 2441

    2015년 가을에 22000마일 된 CPO
    2011년식 535를 42000불 정도 주고
    딜러십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지금은 77000 마일 정도 됬는데요,
    kbb 에서 검색해본 결과
    직접 팔면 12k – 15k
    trade 하면 9k-11k
    정도 나오네요…

    타이어 교체할때가 되서 은근히 고민되네요
    타이어 한짝에 300불-500불씩 하는데
    뒷비퀴는 새거 껴도 2만밖에 못타고…

    이걸 팔고 소나타 하이브리드 같은거 타고 다니는게 나을지 아니면 그냥 유지하는게 나을지 고민입니다.
    한달에 1000마일 정도 타는것같아요.
    타이어 갈면 앞으로 2년은 더 타야할것 같은데…
    조언부탁드려요…

    • 저라면 23.***.84.54

      아마존에서 가성비 좋은 타이어(100불이하) 인근 정비소에 보내서 install 하고 계속 타겠습니다.

      저는 2010년 MB E350 갖고 있는데 딜러 $480 타이어와 아마존 $95 타이어 별 차이 없었습니다.

    • 1 172.***.20.205

      저도 이번에 타이어 4짝을 다 바꿔야하는데 아마존 타이어 쓸만한가요? 차는 렉서스 is 350 입니다

    • ㅇㅇ 68.***.110.241

      와 4년된 비머를 42000불? 42000이면 할인 잘받으면 3새거 뽑지 않나

    • 문조좌파리 96.***.20.145

      현기차 아니면 독일차든 영국차든 미국차든 다 괜찮음.

      • 나 도 104.***.166.31

        문조좌파리 이런새깨만내 아니면 욕 안해대겠는데… 너 내일아침 차 몰때 조심해라 정말 조심해라.

    • dddd 64.***.73.222

      기아 소렌토 한국 타이어 4짝에 500불에 가는데, 보통 한번 갈면, 로테이션 없이 5만-6만 탐… 로테이션 하면, 뭐 5000마일 정도 더 탈수 있다고 하던데, 로테이션 비용 보다, 그냥 5-6만에 한번씩 4짝을 500-600불 사이에 가는게 이득임.

    • 휴셈 172.***.45.219

      한국타이어나 한국산 넥센 타이어 추천해요 여지껏 빵구한번 난적없음…..

    • 77500 173.***.170.106

      원글입니다.
      2014년 12월에 리스 끝난 차를
      2015년 4월에 산거구요, CPO 라 조금 비쌌습니다.
      댓글 정보 감사드리구요.

      앞바퀴 245/40R19
      뒷바퀴 275/35R19
      이베이에서 4개 320불에 구입했어요
      시얼스에서 장착 비용 100불, 얼라이먼트 100불이라네요.

    • 미국 184.***.3.105

      와 4만2천불 진짜 비싸네

    • 1111 108.***.239.189

      simpletire.com

    • 나 도 104.***.166.31

      돈이 아까우시다면 럭셔리는 피해야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