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구입시 Deed of trust에 부부 이름?

  • #3593687
    집 명의 65.***.1.234 714

    집 구입시 deed of trust에 부부 이름이 올라 있으면, 부부가 공동으로 집의 mortgage 상환을 책임진다는 뜻인가요?
    동시에 부부가 공동으로 집 소유권 (명의, 타이틀)를 갖는다는 의미인가요?
    나중에 주택판매시 세금이나 상속에는 어떤 영향이 있을까요?

    경험하신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1 172.***.99.201

      mortgage랑 Deed는 상관이 없습니다. Deed에 소유자의 이름이 나오므로 당연히 부부의 공동소유 재산입니다. 판매시의 세금은 filing status에따라 틀린것이고 상속시에는 지분만큼 상속되겠죠 (잘모르겠네요 이건)

    • 영일샘 96.***.81.126

      집 구입시 deed of trust에 부부 이름이 올라 있으면, 부부가 공동으로 집의 mortgage 상환을 책임진다는 뜻인가요? 네 그렇습니다.

      부부가 공동으로 집 소유권 (명의, 타이틀)를 갖는다는 의미인가요? 네 그렇습니다.

      주택판매시 세금이나 상속에는 어떤 영향이 있을까요?

      투자 목적이거나 한사람의 크레딧이 나쁘다면 다른 한사람의 이름으로 하면 좋습니다.
      it’s best for the spouse who is purchasing a property as an investment

      거주 목적이라면 두사람의 이름으로 하면 좋습니다.
      한사람이 먼저 세상을 떠나면 복잡한 절차없이 자동으로 남은 한사람의 것이 됩니다.
      If you own a property via tenancy in common and don’t have a will, your share of the property will be distributed based on state probate la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