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로운 집을 렌트를 해서 들어가려고 계약을 했습니다. 그런데 집을 볼때는 몰랐는데, 키를 받고 보니 이집 바닦에서 이상한 냄새가 납니다. 집주인에게 말을 해서 카펫 청소를 다시 했으나 냄새가 없어지지 않고 점점 심해집니다. 카펫을 다 갈아달라고 해야 할것 같은데, 만약 안되면?? 그대론 못삽니다. 최악에 경우엔 계약을 깨고 나가야 할것 같은데…..혹시 집에 하자가 있어서 깨보신 경험 있으신 분 계신가요? 게다가 집주인은 외국에 있고 부동산업자도 끼어있습니다.